리뷰

부천역 네일아트 / 부천역 네일추천 / 오네일스튜디오 /봄네일, 꾸안꾸네일(내돈내산)

주부나 2024. 3. 15. 00: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부나의 관리데이 .. 서른 넘어가니
해야될것들이 너무 많아 ,,
기분내기 너무 좋은 오네일스튜디오 네일 추천드리러
왔어요 ❣️


오네일스튜디오
💅🏻경기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459번길 19

 

 

네일아트 오랜만에하는거라

가격부담도없었으면 하고 디자인도 다양하고 튀지않은 스타일로다가 

서치하다가 찾은 오네일스튜디오! ! ! 

 

다른곳보다 디자인도 다양하고 감각적인 원장님의 센스로 한번왔다가 벌써 세번째 네번째 방문중이에요,, 크크

 

크리스마스시즌이라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1등 당촘.. 되서 기분 너무 좋았다요?

 

다른곳보다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감각적인데 가격도 부담안되고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달마다 컨셉에 맞는 디자인을 그려서 인스타에 올리더라구요,, 너무퀴엽..

저같이 무난하지만 센스있는 디자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 너무 추천! 

 

 

요렇게 가격도 투명하게 내어있습니다.. 손톱이 워낙 짧아서 랩핑도 해봤는데

유지력도 오래가고 좋더라구요 !

 

 

아프지않고 심심하지않게 이런얘기 저런얘기 하다보면 끝나있어요.. 

실물 너모귀여운 원장님.. 

 

저나비 그려진 아트가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들었는데

다음엔 꼭 ! 잔잔한 나비 모양 꼭 해보고싶어요 ㅋ_ㅋ

 

x-mas는 나야나 !

하찮은눈사람도 트리도 틀에박혀있지않은 자유로움이 ㅋㅋㅋㅋ너무 만족스러웠어요 :) 

 

 

자유로운 크리스마스 완벽하게 보내고..

다시만나요? 원장님?

 

 

다음달아트를 또 시작해봅니다..

 

 

구름한방울 떨어트린거같은 몽글몽글한 색감으로

디테일 살아있구.. 테두리를 실버로 꾸민게 너무 예쁘더라구요 

 

 

요런디자인은 더 줌 해서 가까이 봐야 예쁘다고..

몽글몽글하니 사계절 내내 해도 유행안탈거같은 느낌이라 짧은내손톱이랑 너무 잘어울렸다,,

 

 

그리고 다음에는 트렌디컬러 를 얘기했더니

피치,오렌지 끼 도는 컬러와 화이트로 스크래치 낸 느낌인데 

요거 찾느라고 이랬다저랬다 바꿨는데도 잘맞춰주는 원장님 덕분에 ㅋㅋㅋㅋㅋㅋ

웃으면서 나감.. ㅎ..ㅎ

 

 

시럽한스푼 떨어트린 요번 컨셉은 롤리팝! 스타일이에요

조명에서 보는거보다 자연광에서 보는게 더예쁜 스타일이라 이번게 진짜 너무너무 마음에들었음..

 

 

손톱끝에 맺힌 점한방울이 포인트..

심심한스타일이 될뻔했는데 점한방울로 트렌디해졌쥬?

 

 

확실히 보는거보다 내손에 맞는컬러랑 디자인이 너무 중요한걸 느껴버림..

내옷을 입은듯한 느낌이라 오네일스튜디오 디자인 너무 추천해요  ! ! ! 잘어울릴거같은 느낌으로다가 추천도 많이해주셔서나이스하게 네일아트 하고갈수있오요 ㅎㅎㅎ 케어도 물론 만족스러운 네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