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펜디 몬트레조 미니버킷백 브라운리뷰 +트렌비 익일배송🚗

주부나 2022. 3. 2. 14:10
728x90
반응형
펜디 몬트레조 미니버킷백 브라운,트렌비배송 후기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용 ㅎㅎ

요즘 다시 미니백이 돌고돌아 유행하는데
(맞나요? ㅋㅋ)
트렌비배송을 처음 이용해봤는데요!
정품에 할인율도 높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익일배송이란 큰장점! 최고입니다.👍🏻👍🏻


한뼘사이즈 펜디버킷백이에요!
브라운색상으로 어디에나 잘어울리는 톤으로 구매했어요 :)
사실 처음에 왔을땐 생각보다 작아서 놀랬는데
계속 들다보니까
잇템이 되는 느낌이에용 ㅎㅎ


더스트백이랑 같이 오는데요
너무 귀여웠어요
작년여름에 구매했는데
날이조금씩 풀리면서 휘뚜루마뚜루 다시
돌아온 펜디버킷백!



재질은 스웨이드 재질에 스트랩이나
바닥은 가죽재질이에요
스웨이드 재질이어도 전체적으로 스웨이드 느낌이 아니라서
여름에도 저는 잘 들고다녔어요!


미니미니한게 가방 넘 귀엽지 않나요😘
저는 중요한거만 들고다니는 편이라
ㅋㅋㅋ
남편이랑 짐이 비슷해여^^


요즘 다시 찾아온 마이 펜디!
제주먹보다 조금크고 진짜 손바닥만한 ㅋㅋㅋㅋ
저는 트렌비에서 160만원대로 구매했어요!
할인에 쿠폰을 더하면 최고의 할인율 트렌비💛


오늘 들고 나온 펜디버킷백 안에 물건들이에용
지갑+팩트+립스틱2개+캔커피 하나
이정도면 충분하지않나용 ㅋㅋㅋㅋ


스웨이드 질감은 이느낌이에요!
잔잔한 스웨이드 오? 표현 잘된거같아요 :)
펜디는 패턴자체가 질리지않은 느낌이에요
후회없는 미니사이즈 몬트레조 미니버킷백


가끔 심심하다싶으면 뽀인트로
귀여운악세사리 달아도 넘 잘어울려요!
익일배송이라 하루만에 마치 집앞에서 기다렸다는듯이 ㅋㅋㅋ배송되서 놀랬지만
빠른배송 원하시면 트렌디한 트렌비 추천드립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