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산방산뷰,오션뷰 한번에 볼수있는 올인원 카페 “원앤온리”

주부나 2022. 2. 15. 15: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요 :)

2월달로 넘어가면서
슬슬 봄이 찾아올거같은 기분이에요 🍃

제주도로 신혼여행갔을때 너무 추천드리고싶은카페
원앤온리! 보여드릴게요

📌원앤온리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141
📌원앤온리 리모델링으로 잠시휴업중이래요

(2/14~2/20까지!)
날짜 피해서 방문해주세요!



원앤온리 꼭 찜콩하고
신혼여행 첫째날 왔던거 같아요 ㅋㅋ(너무오고싶어서!)

배산임수? 아시죠
산을등지고 물을 바라보는지형
ㅋㅋㅋㅋ
원앤온리는 산방산을 등지고

오션뷰를 감상할수 있는데요~!
대형카페라서 자리도 넉넉했어요 ㅎㅎ
오션뷰바라보는테이블은 (자리쟁탈전 필수)

특히 산방산의 뷰는 입이 쩍 벌어졌어요..
마징가제트가 출몰할거같은 기운과
Cg같은 입체감.. 너무 멋스러운 산방산

포토존도 많아서 특히 푸릇푸릇할때 가야
예쁜사진을 많이 건질수 있다구용 !


건물 루프탑에올라와서 찍은 산방산도
너무 예쁩니다 :)


야외테이블 픽한 남편이랑
코로나 물리치기위해 코로나 한잔

비스크로 로제파스타도 맛있었구요!

특히 통살치킨버거 jmt😙

제주도의 산과바다를 동시에 느낄수 있는
감성두배로 넣을수있는 카페에요 !
제주도가보시면 꼭꼭 원앤온리 들리고 오시는거
추천드릴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