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부천 실내식물원 카페 / 수피아식물원🌴/ 수피아카페 /상동호수공원

주부나 2023. 8. 16. 00: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요💚
 
날씨좋은 요즘 더운데 멀리가기귀찮아서 부천 상동호수공원에 새로 생긴 
수피아 라는 실내식물원 다녀왔어요!
마곡에 있는 서울식물원이랑 느낌이 비슷하더라구요 ㅎㅎ난 완전 마음에 들었어...

수피아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15 상동호수공원
3월-11월 10:00~18:00
12월-2월 10:00~17:00
 

부천호수식물원으로 내부에 카페시설도 만들고 산책로도 있어서 너무좋았어요 :)
첫개장시즌에 예약제로 받았던거같은데 이젠 예약제 아니라 좋아요!!
치열한 살람들..
 

부천시민 분들은 50%할인 율 있으니 꼭꼭 신분증 챙기기! 1500원이 뭐라고 주부되니까 더 챙기는거있쥬?

처음 지어졌을때 얼마나 치열하던지..
한창일때 안가는 나란녀자…(아직까지 더현대도 안가범) ㅋ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가야 제대로 누릴수있으니까요?

마곡서울식물원 보다 더 잘되어있다고 감히 얘기할수있어요! 마곡은 조금더 크고 울창하긴한데
여기는 내부가 알차요! 카페도있고 구경거리도 많고 !

푸르르다 못해 정글숲에 들어온느낌이 들어요 !
동선은 생각보다 짧지만 식물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가있어서 천천히 걷다보면 시간가는줄 몰라요🌴

대자연의 세계로 들어옵니다 ㅎㅎ
관리 너무 잘되어있구요.. 하나하나 살아있는식물이란게 느껴지지않을정도로 신기했어요
아이들이랑 와도 너무 좋고 어르신들 모시고 오기에도 동선도 좋구요😀

찍는어디든 너무예뻐요 !🍀
내부는 생가보다 덥진않더라구요 ㅎㅎ 계속 물도 뿌려줘야되고 온도습도가 중요하기때문에
한여름에가도 카페내부 쉴곳도 있고 해서
들어오실때 자리있는지 쓱 보고 오기 !

조경 하시는분들 리스펙..
다양한 식물들을 어디에다 심어둘지부터 생각해서 높낮이까지 생각할텐데.. 잘모르지만 .. 너무조화로웠던 수피이에요🌳🌱🌿

바나나꽃이 지면서 바나나열매가 맺는 시즌인가요?
너무신기하자나  
다음에갈땐 노랗게 익은 바나나 볼수있겠죠🍌
신기해서 여기저기 찍어봤어요 😅😅

여기가 포토스팟이라고 찝어주셔서
얼마나 스팟이길래~~~~ 하고 들어가보면 생각보다
예뻐요🌟

(주말엔 줄서서 찍는다는 소문이)
저 말고도 열정적으로 찍어주시는분들 많더라구요
여기 무조건 찍으세요!🫶🏻

한바퀴돌고 카페내부로 돌아오는길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간도 있어요 ㅎㅎ
육지거북이와 드래곤.. 너무 초면이라 신기하면서 징그러운? 느낌이었지만 신비롭다…..☺️

들어오는길에 1.2층 나눠진 통유리 카페가 보여요
수피아의 큰강점!
카페에서 볼수있든 수피아 내부🌿🍀🌳🌿💚

1층의 명당은 놓여진 컵 하나로
자리가 있는지 없는지 사람이 간지 안간지 몰라서
일단 뒤에 앉아요 ㅎㅎㅎ
여긴 자리금방금방 차더라구요! 너무예쁜 뷰에요 🌱

2층은 더 넓지만 울림이 강해서 더 시끄러운 느낌이라
1층에서 머무릅니다 ㅎㅎㅎ
평일 화요일인가 수요일인데도 은근 많단말이야?

커피랑 키위쥬스까지 수피아에서 맛있게 먹고가요 ㅎㅎ
상동호수공원 산책하기도 좋고
수피아 산책하기도 좋고
너무 예뻐서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