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제주카페]서귀포 동남아느낌 이국적인 카페 박한별카페 벨진밧✨

주부나 2022. 8. 7. 01:15
728x90
반응형

제주스토리로 가득찬 한주가 될거같아요
이번에는 서귀포 박한별⭐️카페로 유명한
벨진밧 다녀왔어요!

벨진밧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구억로 220-1
🍧1인빙수추천

주차장은 3분 이내로 걸어가면 있어요
골목사이에 카페가있어서
요리조리 잘 살피로 들어오시면되요 ⛱

들어가는 입구부터 이국적인 느낌 물씬스 나는 카페!
폭염쥬의보 34도 날씨에 가서그런지
평일에가서 그런지
아무도없어서 ㅋㅋㅋㅋㅋ 약간 당황한 4인방

주뢍색애플이 포인트! 눈에 딱 보여용
벨진-밧 별이떨어진밭 (?) 인스타그램에 쓰여져있던데
감성카페 잘찾아줘서 여행 편하게 다녔다고 한다..
곰아오🫶🏻

벨진밧굿즈들도 엄청 많아요 !
선물세트도 있어서 제주도에만 있는 카페라 선물하기도 넘 좋을거같아요 :)
귀욤뽀짝스 🍊

직원분들만 계시고 한별언니는 어디에도 없었다고 한다..
얼짱시절부터 궁금했는데 ⭐️언니는 어디에 ..⭐️


제주도 베케카페랑 비슷한 분위기 카페랄까요?
베케연상케 하는 벨진밧
힙하게 입고와야 동남아분위기로 사진찍기 좋을거같은 느낌

커피를 너무많이 먹고다녀서
1인빙수 2개시켜서 나눠먹었어요 ! Jmt✨
우유빙수로 너무맛있던??? 기대이상이어서 커피먹을걸 하고 후회했네…

본관/별관/야외 따로있어서
자리도 넉넉하니 좋은거같아요 무심한듯 꾸며놓은 날것의 인테리어가 so 마음에 드는구먼

쥐여짜서 나온 창문샷
사진은 더위가 없어보이고 싱그러워 보이지만
진짜 너무x100 더워도 되는거냐며..
그래도 제주도 습도없는 더위여서 버틸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화장실 핫한 벨진밧..애들이 꼭 와보라며..
ㅋㅋㅋㅋㅋ
변기 까지 가려면 계단으로 올라가야되는 부분
변기에 앉자마자 맞은편에 전신거울때문에 ㅋㅋㅋ충격적이라는 (?)? 반전화장실덕에 웃었다는😝

📌벨진밧 팥빙수 완전 추천✨
📌이국적인분위기로 사진찍기도 체고
📌야외존은 폭염쥬의 피해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