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충주카페]충주호 보이는 리버뷰카페 힐링의 🏖호수로1010

주부나 2022. 5. 22. 22: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오 🏖
주부나입니당 :)
여행가기좋은 날씨 근질근질 !
가까운 충주가서 바람쐬고 왔어요🚗

호수로1010

🚗 충북 충주시 하종민길 2 충주호수로 1010

충주호가 쫙 보이는
커피한잔 하고 충주호 한바퀴 도는 코스로
너무추천드리고 싶어요🏖

잔잔한 호수가 저는 더 좋은거같아요
파도보다 강이 더 잘맞는 타입 ㅎㅎ
사진에 담는거보다 실물로 충주호를 봐야 !
입이 떡 벌어져요
물감을 타놓은듯한 강물이 ~ 마음을 녹입니다🍃

미세먼지없는날 가면 요렇게 화창합니다
자연그대로의 모습을 감상할수 있어요 :)

원래 가려던 목적지가 있었으나
가다가 리버뷰카페 발견해서
세운곳이에요 🐝 즉흥의 가족들 👍🏻👍🏻

2층으로 되어있는 카페에요
1층도 리버뷰
2층은 야외테라스
2층 완전 추천입니다용 ㅎㅎ 마음비우고오기 딱코스

생각보다 충주호 보러 놀러오는분들이 많지않더라구요 :)
넉넉한 자리찬스..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커피랑 디저트류도 많이팔아요!
그리고 호수로의 꿀팁! 음료를 시키면
크로와상을 서비스로 인원수에 맞춰 제공해주세요🥐
결론: 커피만 시켜도 크로와상이 나온다!

크로와상 도 먹고싶고 디저트도 먹고싶다면
마들렌이랑 쿠키도 있습니다 :)
+케이크도!
하지만 식사하고온 저희는 크로와상을 기다립니다
(물론 서비스니까요👻)

어머
크로와상만 나오는줄 알았는데
초코가득패스츄리 베이커리도 섞어서
인원에맞춰 주시네용 ㅎㅎ
하리보 젤리도 같이 주셔서
기분 좋았어요.. 소확행이죠.. 이거야말로🥹

커피도 기본 라지사이즈에 주시는거같아요
커피맛도 맛있고
루프탑도 바람 솔솔 부니 좋았습니다 🐝
여유있게 먹으니
경치한번 보고 수다한번 커피한모금 👏🏻👏🏻👏🏻

루프탑 뒷배경은 울창한 나무들이 있어요
작은집들도 보이구요
공기는 너무좋습니당.. 충주 멀지도 않은 곳이라
가까운데서 힐링하고싶을때 또 가려구요!

산맥들이 보이는데 cg같지않나요 ㅋㅋㅋ
마음의 위안이 되는 사진🌿🏡🏖
요즘엔 즉흥으로 다닐때 얻는감성이 있어서
중요한날 아니면 계획하지않는거같아요 :)
틀에 박힌 일정을 벗어 던져보세요!
🚗🚗🚗

호수로 앞에서 예쁜 사진도 한컷 찍구요
힐링의 하루를 담고 왔습니당 💌
충주호 라인 따라서 한바퀴 돌면 드라이브코스로 너무 좋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