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충주카페]충주 화덕피자맛집 느티나무카페🌳

주부나 2022. 5. 24. 10: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입니다 :)
충주호 한바퀴 돌고
느티나무 카페로 피자먹으러 한번더 왔습니당 🐝
충주 느티나무 카페 너무 좋아요 :)
자연을 느낄수 있는 이곳.. 또 오고싶더라구요

충주 느티나무카페

🚗 충북 충주시 소태면 청룡사지길 5

오래된 느티나무가 메인인가봐요
사람도없고 새소리 바람소리만 들렸던 힐링의하루

들어오자마자 큰 느티나무가있는데
여기가 메인나무 같아요.. 자리가 이미 있어서
갈때까지 못앉아봤네요 ㅠㅠ

실외도 있지만
피자는 실내에서만 먹을수있다고 하네요?
피자먹고 테이크아웃해서 야외에서 먹으면
이코스리멤버..👍🏻

화덕피자라고 해서 두툼한 피자일줄 알았는데
피자값이 어마어마합니다 ㅋ… .
다음에는 피자에 손도 못댈거같은데!!
저희는 피자랑 커피 시켜서 먹었어요 :)

두꺼운 양말도 파는듯해여
보나마나양말이 더 괜찮은듯(?) 깨알홍보 ㅋㅋㅋㅋ
🫠🫠

예쁜 찻잔도 팔아요
왜이렇게 그릇이랑 티세트가 항상 눈이가는지 ㅋㅋㅋ
그리고 느티나무카페사 좋았던 이유는
우드우드해서 좋았어요 ㅎㅎ

밖에 산책할수있게끔 꽃들도 관리해주시고
벤치에 앉아서 여유롭게 시간도 보내고
충주여행도 성공적입니다.. 바람쐬기 성공!

에이드가 진짜 맛있었어요 + 샐러드는 피자시키면 나오는거같아요
역시 피자랑 샐러드 궁합 최고👍🏻👍🏻👍🏻🌱

씬피자라 아쉽고 또 아쉽고
ㅋㅋㅋ배가 안채워지는 씬피자…
이게 25000원인게 조금 아쉽고.. 그래도 힐링하러
분위기 내러온거라
분위기에 취해 긁습니다. 카드를요

초록초록한 5월에 충주나들이 가는것도
너무 좋은거같아요 :)
저는 충주가 시골이라 자주 오는편이긴한데
충주의매력에 빠지면 .. 못헤어나와요 ㅜ^ㅠ

충주호도 보고 산도 보고 힐링의 마지막 5월도
충전완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