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 서귀포여행) 휴애리자연생활공원 | 1100고지 설경드라이브 | 방주교회 |제주환갑여행

주부나 2023. 3. 26. 00: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쥬부나 :> 에요
금요일이다🫶🏻 날씨가 따뜻해져서
추운겨울 그리우실까봐? 제주도 환갑가족여행 준비했습니다 😘


이른아침 제주도로 떠납니다,, 명절에 전이랑 음식안하고 제주도여행가는 쿨 시댁식구들 소리질루ㅓ🙋🏻‍♀️🍀


Mz모자어때요? 내맘대로 mz만들기
너무너무추운날 출발이라 몇겹을 입었는지 몰라
비행기모드게임 안지워서 50분 순삭이었어요 ㅋㅋㅋ
무료함 못참는 1인


보나마나 체커보드양말 블랙 포기못해! 제주도에도 인싸양말뽐내고 올게요?

들러서 후다닥 밥먹고
유동커피 줄서서 기다렸다 먹기
즉흥적인 여행? 반반 이어서 그런지 걸리는곳마다
맛집에 커피맛집에 유동커피 사장님 실물로 보기 잼

부모님 모시고간 여행은 긴장의연속 (나만그래?)
아버님어머님 잘따라와주세요❣️🙋🏻‍♀️

서귀포 휴애리자연생활공원🌺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네이버예약/ 입장료 성인 11,700원 / 청소년 9,900원 /
소인 9,000원

서귀포 휴애리는 테마가 많아서 네이버예약으로 예약하시면 더 편하게 보실수있어요!


1월에 동백꽃이라니! 추운날 제주도는 처음이라
이추위를 견디면서 피워나는 꽃이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겨울에 피는 꽃이라 겨울 동을 써서 동백꽃
3월까지 제주도에서 예쁘게 볼수 있을거같아요 ❣️


핫스팟인거같은데 동백꽃이 많이 떨어져서
요정도🌺 겨울에 가볍게 거니기 좋은 휴애리에요
산책하기 좋고 3월 지금 가면 더 예쁘겠다 ..🌿


제주도 날씨 걱정하면서 왔는데 3일내내 좋았으면 해요!
제주도는 언제나 와도 기부니가 좋아..

걷다보면 하우스가 보이는데 하우스안에는
예쁜꽃들도 활짝 펴있어서 사진찍기 아주 나이스해오🌼
따뜻하기도 해서 사람들 바글바글 ㅋㅋ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아쉽지만
걷다보면 중간에 돼지랑 양들 먹이주는 체험도 있고
어른이들 간식코스도 있답니다 :)
(오뎅이랑 붕어빵??)
그리고 ✔️🌼휴애리 유채꽃 축제 시즌이에요!🌼
~2023.03.31까지
1월인데도 노랑노랑한게 예쁘지않나요 ㅎㅎ

그리고 제주도단짝 어머님아버님🌺❣️
짝궁끼리 다녀서 커플여행인줄 ㅋㅋㅋ

이날저녁은 많이 걸었으니까
화이트와인으로 시원하게 즐겨요 😋

숙소는 신화월드로 갑니다 숭숭
블로그 생각을 못하고 숙소사진을 못찍어버려서
아쉽네여..😣

우리어머니 인생은 60부터!
저녁파티는 머니건으로 행복하게 보냈네요 🎂

1100고지습지

✔️ 제주 서귀포시 1100로 1555
눈오는 설경을 마음껏 즐길수 있는 곳으로 드라이브코스로 유명하더라구요
눈이 많이오거나 비가 많이오는날은 제한될수있어
꼭 사이트 확인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변화무쌍한 제주날씨덕에 눈 구경 실컷하고
맑은 하늘 구경 실컷했습니다 ☁️
여기는 1100고지 올라가는 도로에요

겨울왕국노래가 절로 나오는 중이에요 ⛄️☃️

휴게소쪽은 이미 정박한 차들로 묶여있어서
갓길에 잠깐 주차하고 저희는 눈구경 했어요!
무릎까지 쌓인 눈이라니.. 돌아가면 이런눈구경 할수나 있을까요?

눈도많이 오고 들쑥날쑥한 제주 날씨덕에
외투벗고 사진찍어도 좋았어요!🤍
사진에 다담기진않지만 최고였다..

싱글벙글😀
갓길에 세워두고 휴게소까지는 사람너무 많아서 못들어갈거같아서 어딘지모를 위치모를 포토스팟에왔는데
너모 예뽑니다☃️

하얀 덮인 한라산 너무예쁘지않나용 ,,
어딘가 올라가서 찍었는데 군인들이 제설작업하고있다거 군사지역이라고 내려가라 그래서 후다닥
찍고 내려왔어요 ㅋㅋㅋㅋ

눈와서 운전하랴 고생했지만
눈오는 제주는 눈에담기 너무 좋았습니다,,일부러 눈오는날 제주도에 갇혀있고싶네…? ㅋㅋ
저희 결국 가는날 항공기 지연 ㅋㅋㅋㅋ🤐🤐

눈그치곤 바람가득 한 제주 시오작!

방주교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762번길 113
✔️개방되어있음

어머님이 꼭 오고싶으셨다던 방주교회
운영중인 교회로 평일에 가서 다행히 방문자들이 많이없었어요 :)

노아의방주를 모티브해 설계한 교회라
아마 기독교인분들은 이해하실겁니다 🫶🏻
내부도 너무 아기자기하고 예쁘더라구요

눈이 쌓이고 물이얼어서 안보이지만
떠있는 배를 모티브해서 만든거라 물위에 떠있는 느낌이에요, 아주 꽝꽝얼어버려서 원래 찰랑찰랑 물위에 있는 교회느낌인데 겨울이라 느낌은 이렇습니다,, ㅎㅎ

교회내부는 요런느낌으로 엄숙하고 고요합니다요,,
기도하고 왔습니다🙏🏻
(헌금도하구요)

개방되어있어서 들어가도되나? 했는데
감사하게도 조용히 보고 가도되더라구요,

제주방주교회는 정면외관은 요렇습니다 !
투명한 물위에 떠있는 교회 모습이랑 같이찍고싶었지만
다음에 기회되면 한번더 오고싶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맞은편에 방주카페도 있어서
커피나 음료 마시면서 쉬셨다 가셔도 좋을거같더라구요

눈온뒤라 날씨 무지하게 맑음 이라 너무 좋았어요!
날씨도 전날보다 따뜻하고
예쁘게 사진도 찍구

아버님어머님 도 커플사진 찍어드리고 (귀여우심❣️)
환갑여행으로 온거라 밥먹거나 카페간곳은 정신없어서 사진못찍어서 아쉽지만..
타이트하지 않은 여행으로 완전 성공적이었네요 크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