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나혼산 군산여행 1박2일 1일차코스/전주옥/경암동철길마을/선유도 옥돌해변/야미도리꽃게바위/물고기자리 횟집/라마다호텔(패밀리디럭스,조식)

주부나 2023. 3. 15. 12:13
728x90
반응형

안녕ha세오
나혼산에 방영하기전에 군산 여행 이미 다 짜놓은 1인
갑문 방송타는 바람에 다음날 초조해진 1인
이번여행 모녀여행으로 갑니둥

중간에 안산휴게소 들렀는데
안산휴게소 리모델링했는지 너무좋더라구요 꼭가보시구

인천신포시장의 오란다! 🫶🏻와 함께

수제로 강정이랑 오란다 만드시는데 진짜 또사러갈거임
먹으면서 가니까 더배고파지는거있죠

군산에 도착하자마자 약간 날것의 느낌이 드는 도시였어요 살아있네🧐
첫끼는 완주옥으로 떡갈비 먹으러 갑니다용 :>

전주옥

1인분 26000원 실화? 3인분으로 시키고 미니곰탕 2개 시켰어요
살짝놀란건 불친절한 직원분. 아쉽네요

떡갈비의 부드러움보다는 주먹고기 다진 거친떡갈비의느낌이랄까요? 상상하던 떡갈비랑 달라서 놀랬는데
반찬으로 힐링함
전라도가 왜 반찬이 맛있는지 알거가터..😙

미니곰탕도 아주 취향저격이에요 밥말아서 떡갈비 얹어먹으면 아주 꿀맛!

고ㅊ가르를 날려어어
고ㅊ가루만 들어있는 느낌이지만 짭조름하니 곰탕이랑 먹기 좋았어요
근데 기다리면서 먹을 정도은 아니였을정도?!

경암동철길


군산은 도심근처에 바다가있어서 그런지 남쪽이라도
바람은 2배로 불고 너무 추웠어요ㅠ ㅠ
특히 경암동철길 근처 바다라 춥습니다..
아직단디입고가야될거같아 (쉬폰스커트 실화?)

초중학교때 보던 피자타임과 아폴로 초코짱 ㅋㅋㅋ
후랑크소시지 눌러먹던 시절
논두렁 말고 밭두렁까지 🌾 엄마모시고 오기도 좋았다..

추억의 달고나 가야죠 :>
국자태워먹던 시절 ㅋㅋㅋ아직도 기억난다 ㅋㅋㅋ
혼나질 않아서 국자 계속 태웠던거 같… 😋

하얀설탕 녹을때 느낌 너무 좋지않나요
그때부터 힐링이었는데 추억의 달고나 까지 완벽해
어른들이 좋아하는 놀이터가 생긴기분이라 묘했다..
심지어 철길이 아파트 옆에 있어서 묘함 그잡채

짜란 이렇게 맛있게 완성된 달고나 가지고 가기
달고나 달인세분과 함께하고있습니다

철길에서 초원사진관 마그넷도 샀어요
기프트샵 놓치지못해
궁금함을 참지못하고 오늘의운세 이런거해봤는데
나의5월
“허황한일을 하지말고 분수를 지켜라”🌚

선유도/옥돌해변 데크산책로

선유도 가는길에 무녀도도 만나고 서해바다도 만나고
군산이 반전도시란게 이런건가봐요
여수에온 느낌이었어요 🌊
잔잔한 바다에 탁트인하늘이 여수여행때 느낀 기분이었는데 매력적인도시야.,❣️

옥돌해변치고 들어왔으나 항으로 보이는곳에 주차하고 둘레길처럼 산책로가 있길래 그냥 걸었어요
반 즉흥으로 온 여행이기에 기대안하고왔는데

중간 산책로에 내려갈수있게 계단이있어서 내려갔더니
너무예쁜거에요
찾아보니 해변데크산책로로 옥돌해수욕장으로 이어진 데크산책로 더라구요

끝까지 갔으면 해수욕장이 나왔을텐데 너무좋았어요!
이게 즉흥의 맛이지😋
해질때쯤 4-5시 가면 예쁜 뷰도 볼수있어요
조금더 걸어오면 여기가 군산인지 여수인지 모를만큼 해질녘을 감상할수 있답니다

놓칠수 없는 포토스팟🫶🏻 선유도는 한번더 가고싶은 섬이에요
군산을 조금더 찾아보고 올걸 하고 후회했지만
발이 이끄는대로 오늘여행을 즐기려구 해요 !

데크산책로 나무 잘되어있고 군산하면 철길만 아시는분들이 있어서 여기는. 꼭 와서 즐기고 가셨으면해요🫶🏻
올여름에 또 한번 올까봐요!

야미도 옥녀교차로
꽃게바위

군산에 꽃게포토스팟 있는거 아시나요?

옥녀교차로 라고 네비찍으셔서 오시면되고
여름에는 청보리밭으로 유명한가봐요
지금은 휑하지만 꽃게바위가 너무 귀여워요
선유도에서 군산시내로 들어오는길이니 꼭 찍고가세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지만 하늘이 뽀얘서 예쁘다
센스있게 꽃게바위 숨은명소에요❣️🦀

물고기자리 횟집

매일 11:00~22:00
오기전 미리예약 하시면 좋아요 :)

회가 드시고싶다길래 급하게 일몰보이는 횟집으로 예약했는데 스끼다시는 물론 회 퀄리티도 너무 좋았어요!
창가쪽으로 자리 빼주셔서 저희는 일몰보면서 크으,~

특선코스 70.000원 짜리로 3인 시켰어요 :)
석화찜.낙지호롱이.가자미구이.꼬막.새우튀김 등등
스끼다시 엄청 많이나오고
따뜻하고 깨끗했어요, 블로그에 나온그대로 추천받고 온건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서해바다에서 일몰 보면서 회에 콜라 먹기
창문이 살짝 뿌얘서 아쉬웠지만 일몰 충분히 즐길수 있어요 ㅎㅎ 낭만있다 군산..

전복,치즈석화, 튀김류 들도 줄줄이 나오는데
서울이나 부천에서 먹었으면 7만원에
이런퀄리티 나오기 쉽지않은데 대만족!!!!🌟🌟🌟
그리고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ㅎㅎ

돔을 찾아간건데 돔은 추운날에는 나오지 않는다고
신선하고 탱탱한 광어회로 준비해주셨어요 -!
물냄새 안나고 프레시 그자체로
상추리필만 두번한거같다 ㅋㅋㅋㅋ 이집 상추도 맛집

전복, 해삼, 소라,문어 멍게까지 싹쓸어서 바다 한가득 입에 머물고 왔다는.. ㅎㅎ
그리고 저희는 매운탕까지 못찍고왔어요.. 배가너무불러서 마지막코스 매운탕은 포기하고 왔네요
진짜 너무 배부르게 맛있게 먹은 비응항 물고기자리🌟

군산 라마다호텔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아고다 예약 / 디럭스패밀리트윈 (싱글베드1+더블베드1개) 3인 입실 / 105,000원

라마다는 제주라마다에서 좋은기억때문에 군산라마다 픽!
사실 군산숙소는 예쁘거나 고즈넉한 숙소들은 이미 자리가없더라구요.. 근데 3인 1박에 10만원대 라마다는 올만하지않나요
조식은 현장결제로 인당 2만원으로 결제 했슴다 :)
당일결제는 1-2천원 더비싼걸로 알고있어요

울산신라스테이보다 넉넉했던 느낌?
더 좋았어요 가격대비 꿀
어메니티는 따로없고 튜브형식으로 걸려있더라구요

베드에비해서
넘나작은 테레비 쏘 귀여워.. ㅋㅋㅋ

간접등이라 해서 베드마다 하나씩 달려있더라구요
빼면 켜지면 닫으면 자동으로 off

간단하게 카누랑 녹차 커피보트까지 알차게 있어요
비지니스호텔로 많이 애용하는 군산라마다
군산으로 출장오시는분들 계시더라구요 몇몇 외국인도봄

라마다근처 마트가있는데 굳이 편의점가는 우리
군산너무 추웠기에 다음날 감기예방을 위해 쌍화탕 그리고 손닌로 필수에요
철길에서 산 꾀돌이 보이콘으로 하루를 마무리해용

그리고 공청기 신청도 안해놨는데 미리있더라구요?
패밀리룸에만 있는지 모든객실이 가동중인지는 모르겠지만 시끄러워서 off

군산라마다 조식맛집.
최애조합 / 불고기+오이소박이+토마토주스
불고기 소박이는 어쩔수없어요
아침엔 쌀이지!

상반되는 언니최애 조식
군산라마다 조식 꼭드셔요 2만원의행복🌸‼️
눈뜨자마자 달려온 조식
열두시퇴실이라 조식먹고 한시간 숙면으로 최애컨디션을 예상합니다 🌞

조식은 일층 프론트 맞은편에 있어요
깔끔하고 군더더기없는 군산라마다 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