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파주1박2일/동남아 파주감성숙소 중휴림/프라이빗노천탕/파주데이트/벽초지수목원 포토스팟

주부나 2023. 6. 2. 00:08
728x90
반응형

5월은 주부나의 달!
올해 생일은 저장해둔 가고싶은 숙소 중휴림! 🐣
아직생일이 설레는 나이..
블로그에서 보던 곳이라 언제갈까했는데
가족여행도있었고 해서 파주로 갑니다 :)!

중휴림

🚗 경기 파주시 파주읍 바리골길 198-178
🏝️프라이빗노천탕,개별바베큐

개인자쿠지가 유명한 중휴림이에요
생각보다 좋아서 놀랬다..?

호텔이아니고 펜션인데 정말 구불구불한 길을 들어와야 중휴림이 보입니다 체크인하는곳은 매점? 겸 펍? 겸
리조트같은 느낌의 중휴림이에요

요 수영장은 모두가 사용할수 있는 풀인데
아직5월이라 너무 차갑습니다.. 따뜻한 자쿠지위해서 온거라 여긴 패스했어요
사람도 없고 조용하고
대부분 여행은 일-월로 가는 편이라 마주치는
분들이 많이없어서 좋아요 😎

체크인은 여기서 해주시면됩니다 ..
컵라면도팔고 햇반도 각종 음료와 술도 판매중이에요
좋았던건 얼음까지 판매중이라 좋았어요 ! ㅋㅋㅋ
그리고 웨딩이벤트까지 있어서 각종 소품들도 이쪽에 있고 보드게임까지 대여 할수 있더라구요 ~ 🥳

체크인하고 안내를 해주시러 같이 직원분이랑 숙소로 내려가요
퇴실시 재활용이나 쓰레기 버리는 장소 알려주시고
객실내부 인덕션사용법이라던지 건식화장실이라 슬리퍼가 없는점 요런 상세부분까지 알려주세요

복층으로 되어있는 곳이구
룸타입은 <솔궁 살롱드 림  >
으로 바깥뷰는 보이지않았어요!
오른쪽 룸은 직원휴게실 룸으로 되어있어서 입실부터 노천탕 할때까지 조용하더라구요~ 그리고 일월 1박이라 그런지 솔궁 라인은 저희밖에없는 찬스.. 😚

복층 이고 침실은 이렇습니다 .. 생각보다 얇지않은 매트라 다행이었는데 허리는 아픈 현실
ㅋㅋㅋ그래도 꿀잠 잤어요 (나만)

계단조심 문턱조심
새벽에 혹시나 화장실 갈까봐 아랫층 조명 키고 올라왔어요 .. 놀러왔다가 다칠수없는 J..

요런느낌이에요
자쿠지에 비해서 객실은 살짝 올드감성 돋지만
깨끗합니다 ㅎㅎㅎㅎ인덕션도 있고 커피보트,냉장고,밥솥,식기도구,전자렌지 있을건 다있어요!
대신 룸에서 고기구어먹는건 삼가해달라고 하더라구여
저희는 바베큐는 신청안하고 시켜먹기러했어여
배달의민족 .. 배달비만 6천원정도? ㅎㄷㄷ😇

드립커피도 내려먹고 좋아요
카드키가 있어 좋습니다 .. ㅎㅎ 열쇠가 아니라
나름 호텔식인듯

시켜먹느라 정갈함그대로 건들진않았어요,,,
펜션의 화룡점정은 바베큔데
전날 가족여행에 바베큐 먹고와서 배민확인하고 오기!
바베큐 값 아끼고 자쿠지 값 투자하기.

화장실은 건식구조라 슬리퍼가 따로없다고 하시더라구요
따수워요 화징실도 ^^
깔끔 그잡채

아르간의 어메니티 와 칫솔미니치약까지 있어서
캐리어안꺼내도 되는 🐶이득

오후 세시는 요런느낌이에요,, ❣️
숲냄새 가득하고 진짜 시골온느낌이랄까
주변 공사중이라 소음이 아쉬웠지만
저녁은 너무 고즈넉하니 좋았습니다 .. 별도많고!

언니가 챙겨준 가랜드 여기서도 써야쥬 ?
기념일에 오면 파티느낌나고 좋아요 아이템챙겨오기!!!
노천탕물은 예약시간에 맞춰서 와서
청소해주시고 물 받아주십니다 ..🥹
야외스파 추가요금30,000원
그리고 와인잔도 필요하면 주시고 🏆

미니조명은 서비스인듯해여 (내가안가져온거임)
사온 와인이랑 찰떡이에요!
분위기최고죠?
노천탕 일단 너무 뜨거움주의.. 이게온천이지… 크으

중휴림근처 치킨집… 마이없네?
페리카나 세트메뉴 가쟈!
페리카나는 양념이지 , 페리카나 후라이드반 양념반..
페리카나 원픽도 잘 안맞는 남편…
치킨까지 안맞는거 시롸? 🥰
오시면 바베큐 추천해요!

치킨에 와인먹으면서 도란도란 얘기하니 오랜만에
좋았다..🌟
퇴실하고 다음날 쨍쨍 하니
그냥갈수 없어 벽초니 수목원에 들릅니다..

중휴림———>🚗—-20분—> 벽초지수목원

벽초지수목원

🚗 경기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242
<서양정원 재단장으로 성인6,000원 할인중 >

봄꽃축제가 ~5/31일까지라서 무조건 들렀다갈라구요!
서양정원 코스가 줄어서 저는 남편이랑 한시간반정도? 걸었던거같아요
가는곳곳마다 포토존이야😋💕

개장시간 폐장시간 잘확인해서 다녀오시면 좋아요!
월요일에 왔는데도 워크샵 오신 어머님들 최구야최구~!
월요일 한산해서 좋았댜..

벽초지수목원은 처음이에요!
남편이랑 저랑 피톤치드 환장하는데 전전날 비가와서
푸릇푸릇 하니 좋을거같은 기대감!!

꼬ㅊ가루를 날려어어~🌼🌼🌼
벽초지수목원 감상하시죠.. 들어가는 초입에
마치 꽃향수 뿌려놓은듯한 느낌이에요
힐링되는 냄새 가득 🌸
야왼데 꽃내음이 가득할수 있다구?

들어가는 입구 환장해요.. 너무 예쁨❣️
옛날사람이라 산책로코스 어디어디돌지 투어종이들고 갑니다 총총총
사람들도 없고 좋았어요! 😚

서양의정원이 공사중인데 궁금함을 참을수없는 타입

틈새로 찍어봤어요
단장하면 아테네 느낌나고 예쁠거같고 그러네요 ㅎㅎ

숲길을 따라서 바람도 피톤치드도 느끼고
벤치에앉아서 쉬었다 가고
자연을 느끼기 좋은 5월 시작이에요 이얏호🍃🌱

메인 포토스팟도 보이고
파련정과 버들길을 이어주는 다리도 보이고
벽초지 연못이 한눈에 보이는 곳이에요 !
들어서자마자 연못이 쪼그라 들어서 6-7월에 와도 좋겠다 했어요 ㅋㅋㅋㅋ

사실 사진은 너무예쁜데
벌레천국🌾날파리 무슨일이야?

깨달음의 정원을 바라보는 수련들 위에 떠있는
오래된정자 파련정도 보이는 곳도
포토스팟이에요!
내가 찍는곳이 포토스팟이댜🤗

파련정안에서 찍는 뷰 너무 예쁘더라구요!! 🍃☘️
삼각대 가져가길 잘했다..
Ootd어떤가요 ,, 예쁜우리.. 이대로만 사이좋게 지내자…

인공폭포 포토존을 소개해두려요~~
지나가는 어머님들이 찍어주셨는데
딸내미가 사진작가라로 하셨는데 그사진은 저와함께할수 없게 되었어요.. 쥬륵 …

정원내 물이 바닥이 다 보일정도라.. 조형물? 들이 다 비춰질 정도에요 비가안와서그렁??가?
일단 가보시면 알거에요 ㅎㅎㅎ 사진은 그렇게 안보여서 다행이지마눈

가는코스 곳곳이. 초록초록해서 사진안찍을수 없었어!

사진잘찍는남편 사진작가로 만들어두면
앞으로 제가 너무 편해요..
인생사진 많이 건질수있어여!!
인물 정가운데.발끝맞춘다. 자연광을 선호한다🧚🏻

6월에 가도 벽초지수목원 푸릇함이 더 풍성해질거같아요 비도오고 정원에 물도 차면
벌레도 없어지겠지..?

한바퀴돌고 휴게소 같은 곳에서 에어컨바람쐬고
물한병사들고 나왔네요
나오는길에 재방문 할인쿠폰 등록하는 코너도있어요
무려 30% 재방문할인쿠폰까지 있으니 놓치지마세요
!!

기프티샵도있고 식물샵도 있어서
제대로 식물 느끼고 갑니다 ㅎㅎ 뱅갈이랑 돈나무키우는 식집사? 라서 큰애들만 눈에 띄어요 역시..

벽초지수목원 리뉴얼 되서 한번더 가고싶더라구요!
날씨 쨍쨍한 요즘 더더워지기전에 벽초지수목원 한바쿠 돌고 오는거 추천드려요 (평일🐶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