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서울야경데이트/낙산공원야경/낙산공원벚꽃/야경 포토스팟🌃

주부나 2023. 4. 10. 16: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넹요
벚꽃 떨어지기전날 다녀온 낙산공원데이트!
월요병 극뽁 하고 다녀온거라
월요일에 올려요 🫢

낙산공원

📌서울 종로구 낙산길 41
📌주차: 서울 종로구 낙산3길 5-4
(주차요금 10분 300원,1시간 1800원)

코로나데이트 때문에 항상 나가질 못했는데
마스크해제와 동시에 날씨도 풀리고 미세먼지 없는날
더 깨끗한 야경을 볼수 있었어요!
행복해~🌌❣️


대학교근처라 그런지 어떻게들 알고들 올라오시는지
도심에 성곽이라니 묘하기도 하고 운치있고
너모 멋졌어요 ~💕 왔다갔다하면 한시간 코스 정도 되는거같아요!


밤벚꽃은 얼마나 예쁜지요🌸
산책로도 잘되어있고 벤치도 있고 연인들이 많이 오는 데이트코스같아요 , 월요일 밤에 남편이랑 종로데이트라니?
즉흥데이트는 언제나 성공적이에요! 크크

서울 야경이 이렇게 예쁠일이냐면서 ~!
주말벚꽃시즌때 싸워서 꽃구경도 못갔다면서
ㅋㅋㅋㅋㅋ 월요일에 이고지고 데이트 시켜주는 남편
최구야~🫶🏻❤️

낙산공원주차장에 차 파킹하시고 아래로 내려오면
✔️째즈스토리 라고 재즈카페 감성카페가있는데
오모나? 어찌나 감성넘치던지!
(다음에 또가야지?) 다들 팥빙수 시켜드시더라구요?
궁금한거 못참으니까 나중에 한번더 가야지

그리고 숨은 포토스팟 알려드릴게요!
📌주차장 올라오셔서 광장 보이면
왼쪽 오른쪽 갈래길이 있습니다용
오른쪽 두갈래길이있는데
저는 계단 올라와서 오른쪽으로 빠졌어요!
⬅️⬅️⬅️사진으로 보면 이쪽

걷다 보면 야경 반짝반짝 포토스팟이 보일거에요!
저도 블로그 보다가 찾은곳인데
여기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내가 예쁘면 포토스팟이지🫧

나무도 적당히 보이고 가운데가 뻥 뚫려있는곳이 보일거에요 ㅎㅎ 여기가 사진 정말 잘나옵니다..❣️

조명도 적당하고 하늘도 깨끗하고
종로뷰를 만끽할수 있는 낙산공원 뷰에요 🌃
아마 성곽까지 올라가면 성곽이 낮지않아서
요런 포토스팟은 없더라구요.. 🥹

낙산공원벚꽃은 생각보다 빨리 떨어져서
4/3일에 갔는데도 앙상하쥬?
이미벚꽃은 끝난거루 .. 대신 야경맛집이에요! 💕

남편도 예쁘게 찍어주고
월요일에 드라이브라니 💕💕💕
저희는 동대문즉석떡볶이 좋아해서 마복림막내아들네 찍고 낙산공원 왔는데
이코스 너무 만족크🤤

사이좋게 지내보자😍
야경맛집인지는 삼각대 들고 오시는분들보고 느꼈어요 ..
트렁크에 삼각대 싣고 다녀야지😙
찍어주셔서 감사해요 ❣️

성곽찍고 내려오다보면 아까 그길로 쭉 내려오면
왕벚꽃으로 한번더 벚꽃 구경할수 있어요 ㅎㅎ
코스 잘 모르셔도 한바퀴두바퀴 돌다보면 다 나옵니다
지구는 둥그니까 :)
색다른 야경데이트 낙산공원 너뮤 추천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