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3월/남편생일이벤트/타이틀리스트보스턴백/슈펜메리제인슈즈🥿/시흥뷰카페 카리브해

주부나 2023. 3. 23. 15:22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요 주부나! 에요
3월은 행사의 달 남편 생일이벤트를 위해
결혼 만 2년차 ,, 쥐어짜내기 이벤트 시작합니다 🔍

친정식구들이 준 선물💛골프좋아하는 남편을위해
처형이 보스턴백을
손수포장해서 전달했어요 ㅋㅋㅋ그냥지나치지않는 우리집 이벤트

타이틀리스트보스턴백 해외배송이 많아서 찾기까다로웠는데 #티노파이브 김포
라고 네이버에 치시면 정품공식인증대리점이라고 믿고 구매하실수 있더라구요!

직접 김포점 방문하셔서 구매하세면 할인율 더 있다고 하네요 :) (내돈내산.. 홍보 아님)

형부가 사이즈가 작으면 어떡하나 고민했다던데
여행용으로 골프가방으로도 사이즈 딱이네여!
검은색칸은 신발칸으로 낙낙 하더라구요

생일에 생일상 후다닥 먹고 집에서 푹쉬겠다는 남편
내생일에 야외활동하자며 ㅋㅋㅋㅋ

케이크 안좋아해서 아침에 팬케이크 꾸어다가
다시태어나도 결혼한다는 성선설 멘트를 생일에 💛
#진심이세요

그리고 대망의 남편생일이벤트 현관문이벤트로 !
꽤나 괜찮았구요…

  
💛남편생일 현관문이벤트 사이트

남편이 너무 좋아했던 현관문이벤트!
스티커도 그렇고 구성도 그렇고 깔끔하고
사용하시 쉽게 와서 30분내로 금방했던거 같아요 🍀
너무추천드려요 ㅎㅎ


🎀슈펜 스윗버튼 메리제인 플랫🎀

그리고 가성비 좋았던
✔️슈펜 스윗버튼 메리제인 플랫슈즈 29,900원
슈펜메리제인 가성비템으로 너무 적극 추천합니다용
ㅎㅎ
보나마나양말이랑도 너무 찰떡이지 않나요!
스커트에도 바지에도 휘뚜루마뚜루 신기좋았어요🫶🏻

비건방수소재로 만들어져서 물티슈로 슥슥 금방 지워지는게 큰 장점같아요! 소재가 신기해서
잘흘리는 저는 몇개더 구비할 예정이에요 ㅋ_ㅋ
출퇴근용으로 휘뚜루마뚜루 슈펜메리제인🫶🏻

시흥 카리브해 카페

✔️ 경기 시흥시 금화로202번길 206

그냥 지나가다 예뻐서 들른 카페
물왕저수지쪽은 오래된카페들 밖에없어서 외관도 깨끗해보이고 물왕저수지 뷰고 예쁠거같아서 들어왔어요! 🫢

진짜 너무 예쁜뷰 아니냐며,,,
초록초록한 여름에 더 예쁠거같더라구요!
해질때쯤 가니까 더 예뻐❣️

쇼파도 너무 편하고 잔잔한 클래식 노래 나오고
단체가 없어서 시끄럽지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얘기에 더 집중할수 밖에없는 ☕️🫶🏻

대신 뷰값이나 저수지값인가 그래서
커피나 음료는 10,000원에 받고 있어요 🫢
살짝많이 놀랬어요 !
근데 뷰만 봤을때는 거의 양평,가평 리버뷰죠(?)

저녁에도 넘나 고즈넉하니 예쁘더라구요,,
가까운곳에서 분위기내기 좋은 바람쐬기 좋았던 카리브해에요 :)
물왕저수지의 뷰를 온전히 느끼실수 있을거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