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부천역속눈썹추천 속눈썹펌 부천눈썹문신 스튜디오아떼

주부나 2022. 12. 14. 11: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부나에용
겨울이라 춥고 나가기싫규 미용에 멀리하게 되고🫠
부지런히 예쁘게 다니자.. 마음먹고
눈썹연장만 하던 제가 눈썹펌을 마음먹기로 ! ☘️
서치의여왕인 제가 또 한번 성공적인 기미태희 속눈썹을 만들어보고자 도오전 👀👀

http://pf.kakao.com/_zkeGxj

스튜디오아떼

부천 반영구 전문 스튜디오 아떼 눈썹/헤어라인/아이라인/속눈썹펌

pf.kakao.com


요즘 추워지면서 아침에 메이크업하도 귀찮고
눈화장도 섀도우만 하고 다녀서
속눈썹도 짧은편도 아니라 해보면 좋을거같아서
기대하고 아떼원장님께 출동..!!

Before / After

속눈썹이 짧은편이 아니지만 힘이없고 쳐진 눈썹모라고 해요.. 그래서 맞춤형 으로 앞중간꼬리라인까지
쌍꺼풀라인에 말리지않게 꼼꼼하게 체크해주신후
진행해주셨어요!!
요청드린 내용은 “김태희속눈썹 처럼 해주세요🥹”
ㅋㅋㅋㅋ
??? 👀

진짜 너무 너무너무 만족도 100 속눈썹펌이었어요 !💓
눈시림 전혀없고 직각으로 올라간게아니라
부드럽게 컬링되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언더라인은 안해도된다고 해주셔서 픽스마스카라로 고정만 시켜주면 눈번짐없이 하루거뜬하게 보낼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금손원장님 이랑 초면에 한시간 떠드느라고
시간가는줄 몰랐던 시술이에요 ,,,🙂


속눈썹 약한 분들에게 강화제도 맞춤으로 판매중이기도하고
저는 강화제보다 연한메이크업 하고싶어서
픽스마스카라 추천받고 가져왔습니다 :)
+ 블랙마스카라까지 칠하면 진짜 꾸안꾸 5분 메이크업 완성💫
(제일 아침이편해졌다는…)


한올한올 마무리까지 최선을 다해주시는 모습에
진심이구나 느꼈어요 🫢
블로그 한다고 사진좀 찍겠다고 사진좀 보내달라하는 제열정도 보이나요? 😗😗😗


베드는 물론 시술기구들 까지 깨끗하게 소독하고
내부도 너무 청결하고 시술받기 좋았어요 :)
물론 피노키오건물이 얼마안되서 더 깨끗합니다요 ㅎㅎ
Tmi.. 수다떠느라 시간오바되도 여유로웠던 원장님
최고..

요즘 샵에는 인스타감성도 따라줘야 인기끌어요💫
신뢰할수있는 샵 내부로 편하게 속눈썹시술하고 갑니다ㅎㅎ
👀☘️ 아떼 inst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