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춘천1박2일여행 에어비앤비🏡독채숙소[나음], 춘천 송어회🐟맛집[동춘횟집], 숲체원 한바퀴까지 🌿

주부나 2023. 9. 24. 18: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시여🦥
주부나 에요✨
여름지나고 가을이 찾아온 날씨에
얼른 춘천여행 다녀온거 에어비앤비 갔다와서
너무 추천해주고 싶어서 왔어요!

화천? 홍천? 길따라 가면 송어회맛집도 나오고
송어회집에서 20분거리에 있는 독채숙소도 알려드리께요!?

올여름 휴가는 다음블로그에 올라갈 예정이라 기대하셔라!!! 🙈
새아가는 아버님생신겸 여섯가족이 함께 움직여요,,
계곡물도 담그고싶었고 아버님의 니즈도 채워드리고싶었는데 .. 마침! 5분만에 찾은 맛집 ㅋㅋㅋㅋ 대성공;

동춘횟집

📌강원 춘천시 삿갓봉길 29 동춘회집
🐟송어회맛집. 도토리묵,매운탕 jmt✨✨✨

우리포함해서 세테이블 밖에없었는데
마지막 더위라 송어회 찾는 사람들이 없어서 다행이었달
지인짜 계곡물 시원하고 바람시원했던 동춘횟집,,🐠

송어회 (대), 도토리묵, 매운탕 까지 탈탈 먹었어요!
송어회처음먹었는데
어맛? 연어같지만 연어보다 탱탱하고 쫄깃함에 반함.
왜이제 서야 ? 먹은건지 🐶쟌맛

메인은 콩가루 뿌려져서 야채와 함께 나오는데
송어회무침으로 먹으라거 나오는데
송어의 느끼함을 살짝 잡아줄 고런느낌스.. 물론 송어회 시키면 같이 나와요!
정신없이 먹다가 매운탕 에 밥한그릇 뚝딱..
매운탕 꼭드세요ㅠ!! 진쨔 닭도리탕 베이스 느낌이라 찐하고 너무 맛있어요.🙈💖


나음🏠

📌에어비앤비 예약! Or 네이버문의
📌인원6인 기준 -40만원대
📌강원 춘천시 신북읍 장본길 54-20 공간대여 [나음]

어른여섯에 꼭 꼭 간이수영장이라고 있었으면 해서
정했던 나음.. ㅎㅎ 너무 신나게 물놀이 했자나?
없는게없는 곳이였어요,,

방방이가 왠말이여 (?)
옛날말 방방이ㅜ아니구 트램펄린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0키로만 안넘으면 된다 하니
안전하게 뜀

독채라 그런지 프라이빗하게 즐길수있어요!
단, 동네가 정말 조용하고 몇가구 없다보니
저녁에 고성방가는 자제해달라고 하셨어요,,
9시전에 바베큐 하고 후다닥 들어가서 놀음 ㅎㅎ

메인거실과 연결된 부엌인데 아일랜드식탁도 길고
커피포트,커피머신 , 인덕션까지 갖춘 기존펜션들보다 더 좋았던 ..🏠너무 좋았어요 편하구
집기류,도마 까지 좋은제품들로 정성 가득했던 곳이에요!

화장실도 아래층 위층 으로 나누어져있고
2층엔 세심하게 신경써주신느낌으로 곳곳에 다 있어요 ㅋㅋㅋ정말 내집같이… 내집보다 좋자나????

2층 메인침대같아요! 티비도 있고 에어컨도 빵빵하게
있어서 좋았던,,

중간에 담소나누는 진실의방 (?) 도있고
소품하나하나 알록달록 아기자기하고 귀엽더라구요

메인 거실에는 이용수칙, 놀거리 등
세심하게 하나하나 적혀져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특히 벌레나 모기들이 많으니 문은 꼭꼭! 닫고 다녀야해요
🐱고양이들도 많음주의🐱

아이들이 있으면 오기좋을거같다고 느낀부분이
비상약이나 보드게임 놀이거리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
성인여섯이 오기엔 물놀이가 최고의놀이였다는,,, 하핫🍃

찬장의 감성도 너무 취향저격이었어요,,
잔들도 너무 예뻐서 아침에 아아까지 타먹고 왔다는 🙈
에어비앤비 처음인데 넘나 성공적이라는..

정말 끊임없이 넉넉하게 재고가 있는 느낌이에요.. ㅋㅋ
왠지 주인장님 큰손 이신듯 해요 .. 🏌🏻
수건은 빡빡한 느낌이라 개인수건 가져와도 좋을듯!

왜냐면 세탁기,건조기,에어드레서 까지
최고봉 .. ㅋㅋ
나란 여자 세제,섬유유연제 까지 넣고 빨래까지 왔다는
진짜 없는게없던 나음의 센스..

올라가는 복층뷰에요 ,, 감각적인 패브릭포스터 까지
감각에 감성을 더한 공간 예뻐라 🥹

커피좋아하시는분들 그리고 아버님을 위한 믹스커피까지 메리골드랑 히비스커스 말린티까지 있어서
너무 센스 만점이에요 ㅠㅠ ㅠㅠ 나 또올거야 !

준비하고 기다리는동안 해먹에 누워서 자유시간보내는 며느리 1….
아버님생신인데 제생일처럼 지내고 온거같아요 ㅋㅋㅋㅋ
머쓱,. 😇

그리고 여긴 냥냥이들이 많다고 하는데(꽤 많아요!)
올때 츄르라도 사올걸요.. 그래도 고기같이 나눠먹었어요 사이좋게 🐱🐱🐱

앞집 뷰도 너무 예쁘다.. 🏡

드디어 신나는 바베큐시간
나음숙소는 바베큐는 셀프! 대신 숯은 사오시면됩니다 :)
불판이나 일회용 그릴은 구비되어있어서 너무좋았어요
특히 고기구울때 벌레퇴치기계? 도 있고
굿굿 ㅎㅎ

그리고 대형 아이스박스도 있고
냉동실에 얼음용페트병도 준비되어있어서 먹을 술이나 음료 가득 사오시면 바베큐내내 시원하게 먹을수 있고!

우리밥 기다리는 냥이가족들도 함께와요
우리 대식구 된듯? 다들 고양이 좋아해서 ㅋㅋ사이좋게 나눠먹었지모에요 🫘 기다리는 친구들
🐱

마시멜로 한봉지 내가 다먹은듯?
꼬지까지 챙겨온 j 고기보다 마시멜로로 배채웠고
햅삐!💞 엄청맛있어..

아버님 한살 미리 축하드려요 (?)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은 아버님 해삐데이 🌿
건강하세요 ! 💞

마지막은 나음에 아기자기 포인트들 😝
감성사진만 찍는 며느리,, 인물사진은 어디에?
ㅋㅋㅋㅋㅋㅋㅋ 조용히 마무리 합니다 🥳
다음날 숲한바퀴 돌고 가자 ! !🍃

🌿춘천숲체원🌿

📌강원 춘천시 신북읍 장본2길 331
📌10:00-17:00(16:00까지 입장가능)
📌네이버 방문예약필수!!
📌무료입장

비오는날 당일예약해서 왔는데 피톤치드 가득하고 너무 좋았어요,, 비맞으면서 숲냄새 맡기
코스가 길지않아서 한시간? 한시간 반이면 금방이라 좋았다는 ㅎㅎㅎ

너무 시원하고 말이야~~ 🌿 코스최고라는
사실 아침부터 걷느라 좀 궁시렁 댔지만

발씻다가 벗겨진 내 쪼리 구조하러간 남편 ..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
박세리처럼 보이네요 .. 🏌🏻

사랑해요?💖로 마무리

숲체원 감성 퇴실시간에 한바퀴 돌고 내려가도 좋을거같아요 :)

아버님어머님 잘 오시는지 쳌킹하는 mz 며느리
ㅋㅋㅋㅋㅋㅋ 😂 어어렵다

그날의 문을 열고 나오면
오빠랑 다시안싸울텐데 그치? 😙
숲체원 포토스팟 같아요 :> 너무 상콤하자나 🍊
춘천도 당일보다 1박2일 코스로 한바퀴 돌고오기 너무좋은거 같아요 !
다음엔 춘천숲자연휴양림 도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