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호텔브샤/브라이덜샤워/아난티앳강남 Cabin U type /4인파티룸/쁘아송 조식

주부나 2023. 11. 7. 00: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오🍯
호텔브샤로 찰떡인
아난티앳강남 브라이덜샤워 후기 갑니다👰🏻‍♀️💍✨

아난티앳강남🕌

🚗서울 강남구 논현로 734
🕰️체크인 14:00 or 15:00 체크아웃 11:00 or 12:00
체크인 체크아웃시간은 사이트에서 정할수있어요!
저희는 3시 입실로!


체크인이 3시라 얼른퇴근하고 만나서 쳌인 꼬으!
케이크는 학동역 근처 “디어무드더모먼트”에서
예약했어요! 흐크러짐없는 케이크 .. 🎂 예뿌닾!


특이한 건축미와 프라이빗한 느낌의 아난티강남
과거와 미래를 넘나드는 아난티라는데
진짜 밖에서 안으로 들어오면 낯선느낌이에요 🧑🏻‍🚀
플러스 ai같은 직원들도 ? ㅎㅎ(?)


저희는 cabin U 타입!
T201? 이었나 복층으로 되어있고 탁 트인 청담뷰를?
감상할수 있는 테라스타입으로 너모 마음에 들었자나~🎈🎈🎈


청담뷰가 한눈에 보이는 큰 창과 테라스가 있어서
해질때도 너무 예쁜 뷰에요 !
해가 너무 잘들어서 다섯시이후에 파티하기로 ㅋㅋㅋㅋ
너모 더운 10월


Cabin U 시그니처 복층 그리고 올드머니룩과 잘어울릴거같은 인테리어,,🧥👞
킹스맨 나올거같아 ..
브라운과 그린이 이렇게 고급스러울 일이냐며..


바로 화장실 가야쥬!
트윈세면대와 욕조 그리고 샤워실


어메니티는 알로에젤과 로션 그리고 샴푸바.린스바 로
비누처럼 문지르면 거품 많이생겨서 좋았지만
나는 샴푸젤파..🫧🫧


욕조도 깔끔 그자체 . . 🫧
4인이라 샤워하기 바빠 욕조는 사치..


메인 트윈침대로 둘둘이서 자기 딱 좋았어요 !
나 완전 조심히 잤자나.. ☃️
침구류 너무 폭신폭신 해서 잘잤다..


접시랑 포크, 와인잔, 컵, 와인오프너 까지 있고
나머지는 추가요금₩ 나온다고 생각하시면돼요
하지만 우린 손대지 않쥐


일산큰손 젤리초의 주문으로 풍선 컷 시킨 주부나..
(나 T발 c야 🤷🏻‍♀️)
이번 브샤로 풍선 단가 알게된 나란녀자
네번째 브샤 풍선껌을 불어야되나? 🫧🫧🫧


그냥풍선 아니고
헬륨풍선이라고
.
.
.


층고 높은 최후
키가 160밖에 안되는 최후
풍선에 테이프 달고 올라간 풍선 가져오려는 지니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진지한건데 !


여자저차 브샤 짬바 3번째라 너무 예쁘게 완성됐어요😚
해가 지는것도 한몫했고 너무 예쁘다


아난티에서 브라이덜샤워 하기 잘했다..👰🏻‍♀️
첫 브샤를 잊지못하는 나는
최선을 다해 사진찍어주기로 한다,,🎈


쥬인공 로제박👰🏻‍♀️🫧💕
스무살에 만난친구들이 하나둘 가는거보니까
기분이 묘해.. 신기하고 ..
네번째 브샤 걱정되기도 하고 .. 🤷🏻‍♀️? ㅋㅋㅋ


브샤할때 헬륨가스 있으니까 요물이에요!
한묶음으로 모아두니까 너무 예쁜거 있지 🎈
룸타입 다시 마음에 든다..


요렇게 저렇게 찍어도 조명이 도와주는거 같아여
아난티 조명 좋아💖


삼각대 안가져와도 애플워치가 있는 지니어스
아직도 우린 스무살 같은데 (내눈에만😛)


💖


💖


안냐세요 오렌지걸이에요 🍊
호텔에서 불끄고 릴스 찍는 여전한 우리… ❤️‍🔥


아난티 근처에 편의점 있긴한데
배달음식으로 출동!
강남 너무 비싼거 아니냐눙 ~ 💨


아난티 수영장도 있는데
수영장구경하고 수다방으로 다시가요 💁🏻‍♀️
아난티 조식도 예약하고 수다방으로 갑니다 총총

아난티강난 쁘아송☕️


조식파라서 조식을 꼭 먹자고 ..!  
맛있다는 소문에 알람까지 대동 ㅋㅋㅋㅋ🕰️


메인메뉴 한식vs양식 선택할수있고
미니샐러드바 까지 이용할수 있는데
음식들 다 맛있었어요 ! 😛 조식 완전 추천

스테이크랑 미역국갈비찜 반상 요런식으로 택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


깔끔하고 특히 신선도도 최고 ! 안먹었으면 후회할뻔 ㅠㅠ
티까지 포함되어있어서 아아 까지 최고..☕️💕


가서 쉬다가 풍선정리하고 나와도 되는
너무 만족스러운 아난티 체크아웃시간..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