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호이안여행 / 올드타운한바퀴 껌린 / 바구니배 🧺, 올드타운 야시장 소원배 / 라이브펍 마남키에우(강추)!! / 올드타인 네일,마사지 샵 "부

주부나 2024. 1. 30. 15:18
728x90
반응형

호이안2탄!!! 
올드타운 한바퀴 코스 .. 
2탄 쓰려니 다시 한파가 찾아왔네요? 그리운 벳남.. 
 

4박5일 내내 거진 4일은 비가온다했는데
베트남도 구라청과 함께하나봐요! 
비안오고 좋고 소나기 우릴 피해가고
 

누가봐도 관광객 
찍어조 

동남아 처음이라 냄새나면어떡하지 맛없으면어떡하지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구요. . 너무 좋아쒀 .. 벌레가어딨어 ! !
 
다만 다낭은 비추 . . 
 

캘리포니아옷입은 한국인 
더운데 덥지않은 여행 
여행은 안더워효 !! 
 
 


깜른에서 쌀국수랑 돼지고기꼬치 . 튀긴완탄? 새우튀김까지 완벽했다.. 사실 더워서 들어간곳인데

https://maps.app.goo.gl/XMtyrFJhxqtFFDx17?g_st=ic

깜른 · 4.5★(1696) · 베트남 음식점

42 Phan Chu Trinh,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560000 베트남

maps.google.com

코크 시켰는데 얼음이랑 동시에 녹는 마법
깜른(껌린)은 에어컨 있는 음식점이라 들어갓는데효?
통창에서 더위와 에어컨 반반 💧🥲

근데 요 튀각같은 토마토베이스로 묻힌거 맛있었다..
느끼할수있으니 살짝 매콤한 거 시켜도 좋을듯 !
인기있는 맛집인데 운좋게 웨이팅없이 들어갔지롱

쌀국수랑 돼지고기꼬치구이! 라이스페이퍼에 싸먹는디
이거 완젼 맛있었다 ㅋㅋ🍢🍢🍢
새우튀김은 아 .. 내가 너무 기대했나뱡
새우짜조를 못찾고 왔다  ㅠㅠ


더위와 이기리
여기가 포토스팟이 될줄이야?

더듬이랑 시원한척하는 콜라
너무너무 친절한 베트남분들 ❣️ 남은 동 탈탈 털어서 드리고 왔댜 ..


그리고 갑자기 코코넛 배 타러오기 비오기전에 플랜추가
버기타고 후다닥 와버렸어요 ..

버기아저씨가 데려가준곳 .. 동네동네아는사람인듯하다

여기트루먼쇼 장소아니지?
갑자기 코코넛배에 관광버스 타고 온줄
ㅋㅋㅋ 명소 더라구요 코코넛배짱

이거 신기해서 쳐다봤다가
팁주기 .. ㅋㅋㅋ(???) ㅋㅋㅋㅋ 💸
지갑그냥열리눈 이곳 .. 어이없음🥹

롯데월드에 신밧드의모험처럼 ㅋㅋㅋㅋ
물타고 한바퀴돌다가 포토타임
어설프지만 재밌는 코코넛배 꼭 가보세용 ㅎㅎ

신밧드 모험 종료되면
다시 버기아저씨가 두시간코스로 가격딜하고
여기저기 마을도 데려다주세요 💸
재밌는 올드타운
 

다시 돌아와서 환복하고 
1일3환복.. 연예인 스케줄 아니냐며 ; ; ㅋㅋㅋㅋㅋㅋ 
매니저.. 그랩잡아. . .
ㅋㅋㅋㅋㅋㅋㅋㅋ 
 

매니저는 오늘 돈가방 챙기고 야시장을 나선다 
 

 
밤이 더 예쁜 올드타운 
풍등을 쟁겨와 ? 말아? 하다가 집앞에 걸수도없고 ㅋㅋㅋㅋ 사진으로많이 담아왔다
 
 
https://maps.app.goo.gl/CrEWfLAF56MZfAov8?g_st=ic

Madam Kieu Vietnamese Restaurant · 4.2★(904) · 베트남 음식점

43 Nguyễn Phúc Chu, An Hội, Hội An, Quảng Nam 560000 베트남

maps.google.com

 

 
베트남 박효신 그룹
마담키에우 ! 올드타운야시장쪽에 위치해있는데
라이브펍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마담키에우 라이브 지갑을 안열수가 없었다 ..
 

현지바이브 너무 좋았구..
더위도 습도가 그렇게 높지않아서 짜증더위도 아닌거에 감사 .. 💧 완벽한 베트남 여행 😝

곳곳에 라이브펍 운영하는곳 많아서
찾아보지않고 돌아다니는 재미도 있었구요 ?

부산이발관 (호이안점)

https://maps.app.goo.gl/ERUnbsS2y96Mif7E8?g_st=ic

부산 이발관(호이안점) 뷰스파 · 4.9★(447) · 스파

700 Đ. Hai Bà Trưng,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560000 베트남

maps.google.com

오빠는 풋마사지 예약하고
저는 네일이랑 발각질 제거 예약했는데
오빠는 호이안에서 마사지사는 부산이발관이 최고라고 했어요!

발각질후기는 대박 ..
다시신생아로 태어난 느낌 뽀송뽀송😳✨

인스타에서 캡쳐한거 가지고 왔도니
최대한 예쁘게 해주셨다,, 인스타에서 본게 6만원대였는데 2만원대에 네일.. ⭐️⭐️⭐️
네일도 마사지도 해서 올인원으로 반나절 보낼수있음 ㅎㅎㅎ


저녁에 다시나온 올드타운 계속 걸어다니기
4박내내 걸어다녀도 무리없었던 쪼리,,
우포스 쪼리 쨩❣️


톰도

https://maps.app.goo.gl/RAbn85GzEjRJdPgh7?g_st=ic

Tomdo · 4.9★(1154) · 음식점

67 Nguyễn Thị Minh Khai,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51309 베트남

maps.google.com

 오빠가 서치해서 온 톰도
함바집 같은 돈까스 경양식 처럼 여러가지 먹을수 있듬

블랙페퍼? 랑 갈릭? 이렁가 시켰는데
그냥 다가는곳이라 한번쯤 가볼만?? 한곳

줄서서 먹을정도는 아닌 느낌!!
근데 모닝글로리는 참 맛있다 느끼함이 싹 사라져 🥗


올드타운 걷다가 우연히 들어온 알루비아 초콜릿!
달달한 초콜릿라떼랑 아이스커피
라스트타임까지 꾹꾹 채우기 💌

호이안 기념선물로 알루비아초콜릿🍫
추천!! 패키지도 너무 예쁘고 맛도 있고 망고젤리 선물보다 훨씬 좋았던거같다 .. 나의센스.. 좋았다
😳ㅋㅋㅋ

호이안에서 한달살기 해도 너무 좋을거같은 느낌!!!
나 좀 다시가도될까? 😭
하루하루 알차게 보내서 너무 좋았던 벳남여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