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부천카페]고씨네 도시락케이크&도넛 카페(초코도넛 추천!🍩)

주부나 2022. 2. 23. 17:21
728x90
반응형
고씨네케이크 & 도넛

🚗 경기 부천시 부일로495번길 42 1층 101호


안녕하세요
주부나 입니다 :)
최근 다녀온 도넛 맛집!

도시락케이크 전문이었는데
얼마전에 케이크 + 도넛도 같이 판매하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귀여운패키지포장상자로 눈이가네요
최근에는 미니도넛 까지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조만간 미니 도놋 입에 넣으러 가야겠어요


도넛3개이상시 박스안에 포장해준다고하니
가볍게 선물하기 좋을거같아요
저는 추천받아서 우유크림2개 초코1개 스트로베리1개
사와서 왔어요 :)


케이크도 판매해서 귀여운 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
요즘엔 도넛에도 초를 꽂고 파티하니까
센스쟁이 고씨네!


그리고 커여운 도시락 케이크 들도 판매해요 ! 💛
케이크만 판매했을때 산적이 있었는데
퀄리티가 더 고급져 진거 같아요 👍🏻
요즘에는 워낙 큰 케이크들 말고 작은케이크를 선호하고있어서  도시락케이크가 딱인거같아용


잘보이는 동네에 있진 않지만 항상 맛집은 찾아다녀야되는거아시죵 ㅋㅋ


귀여운 곰도리 패키지로 얼른 가서 먹어볼까봐요 !


우유크림은 안에크림가득한데 느끼하지않았지만
하얀크림을 별로 안좋아라 해서 soso


하지만 초코도넛은 ! @.@눈에 번쩍 뜨였어요
너무 맛있어서 또 생각나는
많이 달지않고 쫄깃쫄깃해서 단짠단짠의 조합 !
느끼하지않아서 두개정도 는 거뜬할거 같아요 🍩


맛도 맛이지만 깔끔한 포장패키지로
선물하기도 좋고 꽤 괜찮은 케이크도넛 카페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