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부천카페]부천케이크맛집 아기자기한 마들렌느카페

주부나 2022. 2. 23. 21:00
728x90
반응형

Madeleine cafe 🐻
🚗 경기 부천시 계남로242번길 39 1층 카페마들렌느
매주 일요일 휴무


마들렌느카페 인스타

안녕하세요 주부나 에요!
부천 신중동 케이크맛집 마들렌느 카페 다녀왔는데
맛집이라 공유하고싶어서 왔네요 :)


마들렌느 카페는 생긴지 얼마안된 카페에요
직장근처에 생겼었는데
퇴사하고 ..벌써 다 지어졌네요(?)


내부는 그저 사랑스러워요!
여즘 왜이렇게 아기자기하고 귀여운게 눈이가는지


센스있는초들도 눈이 가네요
역시 눈이가야 카페를 들어오나봐요 ..
진짜 예쁜카페는 항상 힐링이야


저는 케이크 사러왔어요!
케이크 디저트류가 맛있다고 해서
선물포장하려구 !
곰돌이 마들렌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케이크 말고도 제과제품도 많이 파는거같아요
휘낭시에.. 무조건 맛있죠 💛


단호박치즈케이크랑, 생크림케이크랑 ,고구마케이크 포장 해서 선물드렸어요!
보기만해도 통통하니 폭신폭신 맛있을거 같네요 ㅎㅎ


신축카페라 그런지 여기도 너무 깨끗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


깔끔한 느낌의 카페에요


모던하면서도 앤티크한 느낌이 들어요 :)
자꾸 신상카페 찾는 재미로
퀘스트 깨는 기분이랄까요? 넘 재밌오 !


아, 그리고 마들렌느 카페는 케이크 포장도
너무 예쁘게 핑크민트색 포장지로 센스있게!🐻
가볍게 선물로 드릴건데
포장센스 최고 !✨

케이크는 넘 맛있었다고 달지도 않고
촉촉함 그대로 전달 됬나봐요 ㅎㅎ
카페 마들렌느 케이쿠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