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하남카페]창고형카페 감성카페 “하우스플랜트”(디퓨저포장맛집)

주부나 2022. 2. 24. 14:26
728x90
반응형
하우스플랜트
🚗 경기 하남시 덕풍북로6번길 14
⏰ 매일 10:00 ~ 22:00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요!

감성카페 엄청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하남에 위치한 하우스플랜트 창고형 카페 소개드릴려구요 :)

저는 여름에 갔었는데
푸릇푸릇하니 더 예뻤어요!
비오는날 갔었는데 감성폭발✨


창고형으로되어있어서 대형카페 느낌
그리고 곳곳에 인테리어소품도 판매가되기도 하고
구경할거리가 많아요!


탐났던 액자..속 남자 너무 멋스럽죠ㅋㅋㅋ
원목으로 된 가구들도 금액붙여져있고


이쪽은 판매되는 제품을 모아놨던거같아요
앤티크한 제품들이 줄서있어서
가구용품 좋아하시는분들은 가면 더 유익하실거에요!


창고형카페라 그런지 공간활용을 잘한거같아요
열심히 구경하시는 여사님..☺️


창고형카페라 자리도 많고
붙어있는듯한 느낌이아니라
코시국카페로 딱일거같네여 😎


저는 엄마랑언니랑 뷰 좋은 자리에 앉아서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커피한잔 !


하우스플랜트 패키지도 예쁘죵?
또 가고싶은 카페에요!
창고형 카페라 화장실은 맞은편 벽돌집으로되어있는 곳에 있어요


소금빵이 이때부터있었는데
저는 왜 여즘 소금빵에 꽂힌건지 ㅋㅋㅋ
뒷북담당😋


열일하는 언니팔뚝도 보이구요
취향저격 카페! 하우스플랜트


그리고 하우스플랜트는 디퓨저도 판매하고있어요 !
우드한디퓨저로 .. 살수 밖에 없었어요
언니하나 나하나 선물하기 💛
하우스플랜트 디퓨저 맛집!
커피도 빵도 맛있구요!


디퓨저 뿐만아니라 원두까지 하우스플랜트 만의
느낌으로 팔고있어요
공간활용뿐만 아니라 하우스플랜트 시그니처 느낌을 담은 감성들이 많아서 만족스러운 카페였어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