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인천 일몰예쁜곳 추천! 포토스팟 을왕리해수욕장,선녀바위해수욕장 ⭐️⭐️⭐️🌅(인스파이어리조트 돌고래🐋)

주부나 2024. 3. 4. 17: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부나에용 ㅎㅎ
3월되니까 몸 근질근질한 모먼트 인천일몰맛집!
을왕리해수욕장,선녀바위해수욕장  추천드려요!

을왕리해수욕장🏜️

🏜️인천 중구 용유서로302번길 16-15


해수욕장에 깔려있는게 흰푸대자루? 같은게 있는데
모래감성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일몰뷰는 너무 예쁘더라구요!


을왕리는 숙소들도 가깝고
조개구이집들이 바로 뒤에 있어서 일몰보고 바로 들어가서 먹기 편해요🦪 !!
20대때 오고 을왕리는 진짜 오랜만이네요


1월에 한창추울때가서 볼따구 얼어벌임..
일몰은 역시 서해가 너모 예쁘다 🧡 멀리가지마세요
을왕리더 엄청 예뿜


자 이제 멈추고 조개먹으러갑니다용

언니네 조개구이

🦪인천 중구 을왕로 48


을왕리도 대부분 퀄리티들이 좋아진거같아요!
그냥 호객당하는곳에 들어가셔서 충분히 좋을거같아요?
ㅋㅋㅋㅋㅋ조개구이는 원래 분위기로 먹는거니까요!

싱싱하고 친절하고 시끄럽지않아 좋았어요!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단 언니네조개구이!!


선녀바위해수욕장🏜️
🏜️ 인천 중구 을왕동 678-188

일몰 스팟으로 너무너무 예쁜곳🧡이에요
개인적으로 을왕리보다는 선녀바위스팟이 더 예뿜


여긴말그대로
선녀바위해수욕장이라 바위들이 엄청 많아요
제주도 안가도 제주느낌나지않나요 🫧

날씨 조금 더 따뜻해지면
캠핑의자들고 만나자..🧡🫶🏻


을왕리와는 다르게 바위도 있고 하니 감성 두스푼,,
선녀바위 사람도 많이없고 좋아요 🫶🏻일몰보기 좋은 날씨..


바위사이사이로 들어오면 요렇게 예쁜 사진들 건질수있어요! 파라다이스랑 인스파이어 때문에 차막힐까 걱정했는데 토요일주말인데도 40-50분 걸려서 도착!


콧바람쐬러 미세먼지없는날 ! 일몰보러 오세요
너무 예뻐요,, 진챠..🧡🧡
이날은 인스파이어리조트 가서 돌고래 구경하고 온날 ..


나T야?
사람많고 목아팠던 후기 🐋 30분마다 영상나온다해서 기다리다 본 범고래..
응? 이거보려고???????


롯데월드 방불케한
리조트인가 놀이동산인가 전시회인가
ㅎㅎ 우리나라에도 초호화시스템들이 들어왔구나..!!!


궁금증은 해결하고온날.. 😂😂

진짜 수족관에온듯한 느낌이죠!
궁금한건 못참아.. 다음엔 어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