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다낭여행 / 푸라마리조트 🏝️ / 오션 뷰 스튜디오스위트룸 225번룸/ 라군풀장

주부나 2024. 3. 1. 19: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용 ㅎ:)
호이안에서 3박머물다가 1박만 다낭에서 보냈는데
호이안이 그립다. . .
 

80프로가 한국사람들이고 한국말만 들리는 이곳 
푸라마 리조트에요 ^_^
호이안 레거시리조트에선 한국말 들리지도 않다가 여기오니까 제주도야 !
 

로비넘어서 뷰..  
레거시리조트는 현지그자체 조용하고 자연자연한 느낌이랄까
푸라마는 제주도 그잡채..
개인적으로 푸라마리조트도 너무 좋았지만 제주도 하얏트랑 신라호텔 반반믹스해놓은 느낌이었돠 . . ㅎㅎ
 

푸라마 웰컴손수건 주는데
우리오빠 마이 덥네? 추위에 더위에 약한 남자. . . 

 

 

그리고 덥고 배고픈데 

다낭 시내구경하고싶다는 나.. 체감온도 35도 육박.

결국 원하는 곳 문닫아서 돌아다니다 들어온 스시집.

 

뭔놈의 여름에 스시냐고 하겠지만

존맛이었다! ! !!

이름은모르겠고 외관만 찍어와서 다낭지나가다 여기 발견하면 꼭 들어가시라 ㅠㅠ

 

 

다낭시 127번지 

더위에 스시먹었는데도 인생스시라고 논할수있었다...ㅋ ㅋㅋㄷㅐ박 !

나혼자만 맛있게먹음(남편은 no스시파) ㅎㅎㅎ;;

 

밥먹고 커피한잔 때리고

소나기 한번 피하고 택시잡고 돌아온 숙소.. 제주도 5성호텔을 연상케 해서 큰 감흥 없음에도 불구하고

뽕 뽑고옴 ㅋㅋㅋㅋㅋㅋ (난J한국인)! 

 

숙소 업그레이드 해서 

스튜디오스위트디럭스로 이동중이다

예약할때 허니문이라고 적어놨는데 급 업그레이드로 변경해서 그런지? ? 허니문이벤트는 없어서 실망스러웠디만

호이안에서 만족스러워서 괜찮아 이해해...

 

 

앤티크와 고전함이 더불어져 있는 룸이다

다낭이든 호이안이든 룸컨디션 너무 좋았다, 최고 ㅎㅎㅎ! ! 그리고 천장에 실링팬덕분에 더 시원하다구.

너무 조화롭게 예쁘자나??

 

 

 

오션 뷰 스튜디오스위트룸 225번방 뷰는 요렇답니다..ㅎㅎ

아침뷰 얼른 보여드리고싶다.. 날씨좋은날 최고에요 !

 

와인이든 위스키든 즐겨먹을수 있게

잔들도 여러스타일로 구비되어있고 호텔스타일로 예쁘게 되어있어 좋았다... 만족크 ㅎ

 

 

tmi 푸라마에피소드)

laundry bag 있어서 . . 어머 ! 가져갈까봐! 하고 트렁크에넣고 체크아웃하려는데

charge내야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천이 두텁고 세탁물 가방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리어를 차마 로비에서 열수없었다.. 내돈내산 laundry bag  ^^  (꽤 쓸만해욬 ㅋㅋㅋㅋㅋㅋ탄탄함)

 

 

 

대망의 화장실룸투어 .. 베트남을 상징하는 논라 모자 ! 그리고 풀장갈때 리조트안에서 들고다니기 좋은 라탄백까지

이곳의 시그니처 잇템들 이라 꼭 들고 사진찍어보기 ! !!

 

 

나머지는 푸라마어메니티 로 꽉꽉 채워져있어요 

우드우드한 푸라마의 느낌 너무 좋네요 

 

체크인했는데 쉬고싶고 한데 마지막날이라 

일분일초라도 더 놀고싶어서.. 

일어나 .. 오빠. 라군풀장..구경해보자 (삐질)

 

 

환복하고 남편쉬는타임 주고 열심히 포토타임. . 

날씨가 우중충할때는 강릉인지 다낭인지 모를정도에요 ^^;;

 

 

대망의라군풀장...

아니 숲속에 와있는듯한 푸릇푸릇 ! 너무예쁘더라구요

베드는 찜콩하면 되는거같고

생각보다 깊어서 물놀이 하기 좋았어요 ! 

 

 

밤이 더 화려한 푸라마리조트 !

사진많이찍고오시라 ㅎㅎ..

 

 

완전별로였던 디너 ..사진이에요 !

인당 10만원?정도했던거같은데 바게트빵만 옴팡지게 먹었다요..

공연해서 시끄럽고 .. 항신료 냄새 그득그득 

해산물도 많고 이거저거 먹을게 많은데 ㅠㅠ 다신안먹을거같은 ㅋㅋㅋㅋㅋㅋㅋ (냄새예민부부)

 

 

조명팡팡 나와서 해변에서도 찍어도 예쁘고 

사람도 오전보다 없고 해서 산책하기 너무좋아요 !  제주신라호텔온거같은 느낌이야 ㅋㅋㅋㅋㅋ 이질감제로 

 

해변에 나를 위한 준비한.. 남편님...

구준표어딧어 ! !! 주인공병 제대로 걸렸구요,, 구준표 생각나는건 왜냐고.. 

 

 

오다주었다.. 괌인줄

플루메리아 라는 꽃은 동남아에는 무조건있나봐요.. 코에박고싶은 향이야 .. ㅋㅋㅋ

푸라다테라스뷰에 널려있음. . 

 

 

다음날 화창하다고 가는날에 이래도되는거야?

날씨미쳤구요 ! 여행내내 비가온다고 했는데 다행이쟈냐~ 

 

앞에있는 나무가 플루메리아 나무라서 몇개 우수수 떨어지면 귀에 꽂으면 돼요 ㅋ_ㅋ

테라스뷰 미쳤어!!!

사진찍는내내 향에 취하고 

 

벌레하나없고 습도가 딱이였던 베트남..여행

다시오고싶은마음 10000이에요 ! 

 

야시장에서 거금주고 산 수제손팔찌로 기분내기

커플인거 티안내려고 다른디자인삼 . ㅋㅋㅋㅋㅋㅋㅋㅋ 취향차이 확실하고

 

 

그리고 수작업으로 탄생한 동지갑만들기...ㅋㅋㅋㅋㅋ 

*다이소 인생네컷앨범* 에 베트남동 사이즈 딱이에요 ! 오빠가 너무 앨범표면이 너무 러블리해서 부끄럽다고했지만

마지막날 제일 칭찬받음 동지갑 ^^으로 마무리이 ! 

 

 

베트남 4박5일중 3박은 호이안에서 묵었지만 후회없고.. 호이안은 4박내내 머물고 싶었던곳 같아요

시골감성이 내게 잘 맞는듯하네 .. ㅎㅎㅎ 다음여행도 기대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