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용인카페]조용하고 공기좋은 용인카페추천 커피라이커스 기흥점

주부나 2022. 6. 13. 11: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요 :)
구름이 너무 예뻤던 저번주!
가고싶었던 커피라이커스 카페 다녀왔어요🐝

저는 한시간정도는 항상 투자해서 다녀오는편 ㅋㅋ
ㅋㅋㅋ
원래는 오산쪽 가려했더니
네비찍어보니 20대이상이 출발하고있길래
용인으로 틀었습니다…

커피라이커스 기흥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간지로 171-1
☕️커피맛집
🌈분위기 뷰 맛집

근처에 아울렛도 있고 골프cc도 있고
공기가 너무 좋았던 피톤치드 가득한 카페에요 :)
야외테라스가 기가막힌 장소!

하늘이 너무 맑아서 안나올수가 없었어요..
자리를 확보 하고 꼭 드셔야해요 :(
저도 자리가 없어서 동네한바퀴 돌다 자리확보했습니다 ..😊

내부는 통유리로 가득찬 공간이에요
햇살 바람 까지 내부에서 느낄수 있어요
날좋은날에는 다 열어두시는듯 해요 :)

야외자리 앉고 싶었지만
테라스는 포기했구요.. 🥲
전체적으로 자연광이 들어오는 밝은 카페라
사진도 넘 잘나온답니다..💌

드립커피랑 남편이 좋아하는 콜드브루시켰어요
레몬치즈크로플 까지:)
최고의 조합아닌가요.. @.@
커피맛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원래 컨디션에 따라 커피맛도 좌지우지되는거니까 (?)


특히 천장이 탁 트여있어서
카페들어가면 답답한 분위기때문에 빨리 나오고싶은데 커피라이커스는 달랐어요 ☁️
날 좋은날 한번다 가고싶은 카페 ☕️

테라스 뷰는 용인시 하늘만보여요 !
아마 산쪽에 카페를 만들어서
뷰가 기가막힌거같아요..
이동네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조용하구👍🏻

대신 테라스 핫한 자리빼고는 요렇게
땡볕자리 가 많지만
아무도 앉지 않는다는 ㅠㅠ

카페건물 자체도 시원한 느낌이지만
들어오는 입구도 자연자연해서 자연미 뿜뿜입니다 :)
왜이렇게 고요한거야 이동네? ㅋㅋ
용인에 사시는분들 이사가지마세요..😂😂
너무 조용한 동네👍🏻👍🏻👍🏻

커피라이커스 핸드드립커피로 내려줘서
시간이 오래걸리지만 시간만큼 맛도 있다는거 😍
요긴 숨은 카페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