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송도호캉스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스튜디오 디럭스 패밀리 호캉스

주부나 2022. 9. 8. 11:42
728x90
반응형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5
🏨5성급, 취사가능 호텔

안녕하세요 주부 나예요 :)
드디어 좋아서 한 번 더 더 가게 된 호텔이에요🏨
이번엔 남편의 서프라이즈 선물로
엄마랑 언니랑 같이 오게 됐어요

다른사이트보다 오크우드 공식홈페이지 예약이 더 저렴했다는? 후기입니다 :)

역시나 야경이 너무 예쁜 오크우드 시티뷰
날씨의 영향이 좌지우지하는 곳이라 이렇게 깨끗한 하늘을 운 좋게 보게 되었네요 ✨

스튜디오 디럭스 패밀리룸으로 성인 3인이 지낼 수 있게끔 2 베드로 넓게 잘 수 있었어요 ☺️
디럭스 패밀리는 코너에 위치해있어서
꺾여있는 부분들이 통창으로 되어있어 탁 트여 있고 너무 좋더라고요!

아이와 함께와도 좋은 스튜디오 디럭스 패밀리 :)
취사가 가능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레지던스 호텔의 큰 강점..!!

반신욕을 위해.. 러시를 챙겨 온 1인
감성 놓지 모태..✨

처음 보는 브랜드인 아펠레스? 어메니티 에요
약간의 중성적인 우디 함이 느껴지는 향이었어요 :)

들어오면 한켠에 팬트리와 샤워가운도 걸려있구요
없는게없는 오크우드입니다 :)
취사뿐 아니라 세탁기도 있어서 제대로 일주일정도 보낼수 있을거같아요..🫶🏻 조금더 있다가도될까 남편?

세탁서비스까지 있어서 너무좋은 서비스… 물론 별도용을 지불하면 쾌적한 서비스를 받으실수있습니다 ㅋㅋ 오크우드 와서 한번더 느낀 자본주의..맛..

전자렌지랑 인덕션 있어서
저녁은 걸어서 5분거리 롯데마트에서 간단하게 만찬을 만들어볼까해요 :)
부모님들 모시고오면 항상 동선 짧게 생각하는 편..

믹서기도 있어서 건강쥬스까지 해먹을수 있을거같아요 ㅋㅋㅋ 식기세척기도 있어서 너무좋아요.. 정말로
ㅋㅋㅋ이런호텔이 어딨냐구!
저번엔 나가서 먹어서 오크우드의 편안함을 누리지 못했는데
이번엔 정말호캉스데이..😍

디너는 송도뷰와 함께 먹기로 했어요 :)🍝🥗🍣
롯데마트표 초밥, 찜닭,캘리포니아롤 그리고
닭가슴살비빔면까지 최고의 조합입니다…💖

취사되는거 알고
배홍동비빔면 챙겨온1인 이에요 ㅋㅋㅋㅋㅋ
닭가슴살도 다이어트 식으로 챙겨왔는데
알뜰살뜰 주부…


먹고 누워있는거 최고. 행복. ❤️

어두어질때가 ㅈㅔ일 예쁜 오크우드❤️✨
오크우드는 센트럴파크 바로 앞 호텔이라 산책코스로도 너무 좋아서
문보트 타러 나가기로 했어요!

시간대가 안맞았는지 문보트 마감시간이 찾아오고
남아있는 문보트 감상하고 산책했네요,,,
꽤 치열했던 문보트 대기 ㅋㅋㅋㅋ😭
왜 송도 센트럴파크파크 하는지 알거같은
너무 예쁜 뷰..✨✨

그리고 오자마자 선물받았던 러쉬입욕제 풀고
거품목욕 즐깁니다..😱
버블바 배쓰밤 두가지 가져와서 부들부들 매끈매끈
너무좋았어요,,💖

버블바 - 더그레이트 웨이브
추천합니다!@.@


그리고 조식까지 알뜰하게 챙겨먹고 왔다는 희소식입니다 :) 베이글+크림치즈 완벽해… 중말로 조식은 사랑입니다 .. 안챙겨먹던 아침을 챙겨먹는 이상한 아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