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숙소]여름휴가는 제주도로!제주시 위치한 조용하고 우드우드한 감성숙소 3베드최고!앳코너🏡

주부나 2022. 8. 3. 18: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요 :)
기나긴 여름휴가로 장마를 피해서 다녀온
날씨요정 입니다🍀🥰 친구셋과 함께 다녀온 3박4일 여정 함께한 숙소! 추천갑니다용 :)

P’들 넷이서 여행오면 생기는 일
1.비행기 안에서 따로앉아간다
2.늦게오는1인 기본 30분 뒤에옴(꼴등은 제일안좋은좌석으로 가버림) ㅋㅋㅋ
시작부터 불안한 Px4 🐵🙈🙉🙊

(심지어 잔나비들이라 어디로 튈지모름주의 )

날씨요정은 누구(?)
날씨도 모르고 저희는 3달전에 예약한거같은데
빗겨나간 빗방울들.. 너모 고마워☔️💦

기내용 캐리어족들은 한마디없이 차로이동
더위에 지치면 말없그든요
오늘 일정없는 4인
일정 하나만 파자는 4인으로 도착하자마자
예쁜 브샤놀이 예정입니다 🌸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앳코너리조트
숙소정한건 나야나🫶🏻
공항에서 15-20분 거리로 딱입니다요 :)

앳코너

🚗 제주 제주시 백포북길 25

체크인 하러 리셉션 들러서 발도장 찍고
설명서도 뽑아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신다

다다익식 식물이많으면 많을수록
감성숙소라는거 알수있다,,🍀 처음보는 식물도 많아서 너무 좋았다.. 특히 우드우드한 앳코너가
이름이랑 찰떡이랄까요?

로비이자
공용으로 쓸수있는 공간! 낮에오면 새소리를 감상할수있고 밤에오면 하늘에 별을 감상할수 있는
탁트인 야외테라스zone ⛱ 대신. 조용하기에
쉿.
분위기가 동남아스럽지 않나요! 제주라니~😘


저희는 패밀리듀렉스(S1호)
기준4인이라 이방을 택했어요!
쓰리베드라 너무 마음에들수 밖에 없던!!

들어가자마자 타월 4인으로 탑 쌓아주셨구요
바로오른쪽엔 화장실 있어서 좋았어요 !

사진에서 보던 그대로 복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3인용쇼파랑

감성카페트와 테이블까지 살짝살짝보이는 창밖뷰도
기분 좋드라구요 :) 살짝 조명이 약해서
2층 조명도 가지고 내려오고 다시 올려두고
ㅋㅋㅋ3박동안 바빴네요 이숙소에서😂

2층으로 올라거면 양쪽 베드 두개가 보이구요
맞은편에는 2인누울수있는 베드도 있어요
곳곳에 조명들 덕분에 더 예뻐 보인달까요,,
올라올때 삐그덕 소리 마저 ..감성🪵🪵

그리고 커텐걷으면 2층뷰에서 바라보는 바다가 보여요🏖
근처 이호테우해수욕장이 있어서 연결되어 보이는거같아요
걸어서 10분 정도가면 카페진정성도 갈수있고
위치는 좋은거같아요 !

소품하나하나 정성이 가득한 제주앳코너
다음에 또 오고싶은 마음 이에요

페인트 벗겨진 전신거울도 예뻐보이고
구경하느라 정신없었어요,,
연인,친구들이랑 오기 너무 좋은 감성숙소에요🏡

일층도 테라스뷰가 있어서 빨래널기 좋았습니다..
34도 육박하는 날씨라 해쨍쨍🌞

대신 넷이 쓰기에는 화장실이 하나라
순서정하기 급급했지만
수압도 쎄고 어메니티도 준비해주셔서 가벼운마음으로 가서 씻기도 좋고 타월도 계속 채워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


숙소가 만석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고요했어요 저녁에도! 우리가 제일 시끄러운듯 했네요 😙
제일끝방이라 더 좋았지만..

누가 제주도라고 하겠어요!
동남아 온듯한 감성으로 3박동안 왔다갔다
아주바삐 돌아다녔네요


감성숙소+3베드+제주공항근처+오션뷰
까지 이름까지 취향저격이었던 atcorner 🏡
아침저녁으로 산책하기도 좋고
저녁에는 바다보면서 맥주한캔까지 시원하게 마무리!

그리고 첫날 브샤까지 한바탕 하느라고
하루를 알차게 보낸 사진입니다..🌟 파티플래너4인 출동합니다 연락주세요,,(?)🌸⛱💖😵‍💫

제주도에서 3일내내 파티하랴 시간가는줄 몰랐던
예쁜 앳코너!
아고다에서 일정잘못선택해서 큰일이다 했지만
친절한사장님덕분에 연박 무리없이 즐겼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