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을에 떠나기 좋은 예천여행🏕️미국식카라반 이지카라반캠핑장 | 예천천문우주센터 | 예천온천

주부나 2022. 10. 22. 21: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입니다 :)
추워진 날씨다시돌아온 ㅋㅋㅋ
추워져서 너무 나도 바쁜 (?) 요즘
예천여행 하구왔여요 🏕️

이지카라반캠핑장“🏕️
🚗 경북 예천군 감천면 충효로 1131-27
📌대형카라반 예약
⛲️예천온천 5분거리
💫예천천문우주센터

사실 예천으로 결정하게된 이유는 제천에 결혼식이있어서 겸사겸사 오게되었는데
장장 5시간 소요 되었다는 그런 슬픈 (?)
남편이 너무 고생한 스토리.. 미야네..?

근데 도착하자마자 피톤치드🍀🍀🍀
잔디도 잘 관리해주신 사장님.!!
캠핑에 대한 경험이없는 저희에겐 낯설지만 일단 도전해 봅니다.. 하이팅! 🙋🏻‍♀️

내부 간단하게 보여드릴게요!
미국에서 건너온 카라반이라 일단 카라반에 많이들 없다고 해요
앤티크함이 돋보이죵?
근데 들어가자마자 후각에 예민한 저는 퀴퀴?한 냄새가 사로 잡았습니다만..
그래서 캔들을 가져오긴 했는데

나무재질이기도 하고 그래서 그런지
약간의 냄새때문에 야외활동을 많이했다는(?)
근데
감성하나만 보고 간거라 위안삼았어요 ㅋㅋ
우리가 언제 이런걸 해보겠냐며 ㅋㅋㅋㅋㅋ

(처음이자 마지막 카라만이 되었다.!)

침실도 계단올라가면 딱 보여요 !
침구류랑 매트리스는 넘나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매트리스는 특히 폭신폭신 그잡채…
잠하나는 잘잤다는..
근데 에어컨 작동이 심상치 않아서
사장님을 5-6번 콜 했던거 같아요 ㅜㅜ
자꾸 꺼지고 안켜지고를 반복해서
오빠는 전력이 딸린거 아니냐며.. 하필 제일 더운날..

오후날씨도 말도안되게 35도 육박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바베큐 하루생각을 한 나란여자
감성만 보고 날씨는 안보고 온 나란여자

그래도 에어컨 잘 가동할때는 시끄럽긴하지만
시원해여….
감성을 따라가려고 와인도 사오고
블투도 챙겨오고
와인잔은 빌려주셨어요 사장님.. 덕에
햇반도 얻고 감사했습니다..🥹

예천날씨는 최고였어요 💓
사실 볼게없어서 여행안오는 지역이라 발도장 찍으러 왔는데 성공했다는 그런 ssul
카라반은 한번이지면 족했다…🏕️

정말 있을건 다있어요
물도 으나오고 불도 나오고
연식이되서 완전 깔끔한 느낌은 없지만 냉장고 냉동고 빵빵하고

대신 샤워하는데 샤워하고나왔는데도
개운함이 없는게 함정입니다..
(🤷🏻‍♀️나분명 씻었는데 ???
내일 예천온천 갈래..)
원래 캠핑은 대충 씻는거에요 🤓

감성 하나는 끝내줬던 앤티크함에 .. 이 하나로 만족했던 카라반 여행이었어요 😇
청결이나 깔끔함에 예민하신분들은
카라반 고민하고 고민하고 가세요🌝
저는 처음이자 마지막 탕탕탕
(글램핑을 해볼까?) ㅋㅋㅋ

요안에 있을건 다 있다는 게 신기해요 .!
새벽엔 비가 추적추적 내려서 너무 좋았어요🫶🏻

와인도 두병이나 사왔는데 ..
9월에 35도는 너무 하자나요?
더워서 먹질못해 바베큐? 굽질못해
컵라면 챙겨오길 잘했다..🍜

요즘시기에 가야 딱 좋은 카라반여행..🏕️🍀

그리고 날씨가 좋아서 예약했던 예천천문우주센터!
카라반에서 차로 5분거리 였어요 (개이득)
별보러 가는게 처음이라 기대반설렘반💫🌟🌙
📌일반 성인 12,000원 으로
📌월화 휴무
📌수-일 오후7-8시 관측시간입니다 :)
이번달 관측주제는 토성!

처음엔 20분? 정도 별자리에 대해 공부합니다..
이인원은 모야?
다들어디 계셨다가 오셨는지 모르지만
별자리 어플로도 보고
생소한 경험이라 더 재밌었어요 :)

그리고 선생님을 따라 가면
대형천체망원경으로 토성을 찾습니다…
7시 예약이라 오면서까진 날씨가 좋아서 별이 보였는데 구름이 껴서 잘 안보인다 고 .. 하시네요😭
운이 좋아야 볼수있다고 하던데
그 운은 안따랐나봐요 ..💫

한명한명 돌아가면서 실제로 눈에 담아봅니다..
까만안경처럼 보이질 않지만
한분씩 인생사진 찍게해주시는 선생님..
오빠뒷모습으로 너무 머찌구요🌟

아침일찍 일어나 체크아웃하고 바로 온천행..
여기너무 추천해요!
야외노천탕도 있고 5천원의행복..⛲️😇
온천수의 수질로 미끄덩미끄덩 한 피부를 느낄수있어요 예천마을 도장깨기…🍀

그리고 유명한 순대국밥집이 있다고 해서
용궁단골식당본점
오징어불고기와 순대국밥 그리고 막창순대가 유명하더라구요? !
순대국밥은 부천 대치순대가 맛있었다는 .. 😂

순대 국밥에 오징어불고기 까지 클리어하고
아침조식으로 깔끔한 한상을 하고 출바알👋🏻!

용궁역 =토끼간빵 호기심에 사봤지만 실패!
그냥 빵집에서 소보로빵 먹을걸 그랬네요 ㅋ.ㅋ
예천에 용궁역 폐역으로 가볼만 해요 :)

경상도 투어 하고싶은 마음생겨버린 예천여행💫
다음엔 기차타고 가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