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아이폰14프로케이스 | 아이폰 케이스티파이 | 체커보드케이스

주부나 2022. 11. 10. 16: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요! 아이폰14프로 두달가량 기다린끝에
손에쥐게 되었습니다 .. 🤤
11프로 쓰다가 세대가 급하게 바뀌면서
14까지 나와버렸지뭐에요?

단단한케이스 찾던끝에
케이스티파이는 뭐이렇게 비싸지? 비싼이유가 뭔가 해서 호기심에 사버렸습니다 🐒

잠깐.. (빼빼로데이라고 세일하는건.. 뭐지?)

더블일레븐 세일로
15프로 할인된 가격 누리세요🥹

케이스티파이

종이박스에 케이스티파이로고가 박힌 택배상자로 달랑 옵니다
출근전에 와서 언박싱 바로 하고 출근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할 예정..

케이스자체를 유니크하고 힙한 디자인을 찾고싶었는데
디자인은 픽스되지만
핸드폰테두리나 질감 자체를 제가 선택할수 있게되어있는 케이스티파이 에요

저는 반투명-페리퍼플로 선택하고
맥세이프 호환 임팩트 케이스로 선택했습니다..
케이스 별로 금액이 다른점 참고하세요
처음이자 마지막인 내 케이스… ㅋㅋㅋㅋㅋㅋ
8만원 미친가격인데
미친척 하고 살아보렵니다 🦦

실물로 받으면 생각보다 기대이상이에요
카메라 테두리 부분도 케이스티파이 단단하게 로고마크 있고

내부도 맥세이프 호환 될수있게끔있고
안쪽 필름을 벗기고
카메라에 끼면 마치 옷을 찾은거마냥 절대 강자 튼튼한갑옷 입은 기분이에요
절대지켜!!!! 아이폰14😭😭


케이스 언제 벗겨질지 모르지만
케이스티파이케이스로 든든하게 8만원 뽑아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