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서울근교식물원데이트 실내데이트 서울식물원 정원온실🌿

주부나 2022. 11. 17. 16: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부나입니다 ❤︎
날이 점점추워지면서 바깥활동하기 싫어지는요즘
여름에 다녀온 서울식물원 ! 지금다녀오시면 좋을거같아 블로깅해요🙉
낙엽도 떨어지고 나무라고 볼게없는 갈겨울 ㅜㅜ
서울식물원에서 힐링하고 오세요🌴💓

서울식물원
🌨️동절기운영안내(11월~2월)
주제원(온실, 주제정원) 매표 마감시간이 기존 17시→ 16시(입장 마감 18시→ 17시)
📌월요일휴관
🚗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 161 서울식물원
어른5,000원
청소년(13~18세)3,000원
어린이(6세~12세)2,000원
https://botanicpark.seoul.go.kr/front/main.do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오니!참고해주세요 :)
저는 평일 점심이후에 갔는데
사람도 없고 너무 좋았어요
사람많은곳 안좋아하는 1인으로 그래서 어디 돌아다니는것도 제가 찾아보는거 좋아해요 (한산한곳! 도장찍기)

실내공간이 엄청 커요
강서구에 위치해있어서 집이랑 20분 거리로 위치 너무 좋았구요
멀리나온기분으로다가 거닐기 좋고 무엇보다 따뜻해서 좋았어요 (물론 여름에갔지만 넘나 더워요)

대형식물원인걸 이제 알았다니
이제오다니! 너무 예쁘게 울창하게 잘꾸며놓았어요
살아있는 식물이란게 믿어지시나요!
이와중에 관리자분들 칭찬해..🌿☘️

관엽식물들 부터 열대/지중해 식물들 테마까지
구경거리도 많고 체험하기 좋은곳이라 어른들뿐만아니라 아이들에게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

전 개인적으로 여기가 포토스팟 이라 생각 해여!📸

작은연못도 꾸며놓아서
진짜 정글숲속 같아요 ☘️🌿🌴
접시같은 식물은 가시가 있다고했나(?) 선인장류 같았어요!
물속안에 뿌리위로 가지를 뻗어 나온식물인데 너무신비롭죠!

중간중간 소품들로 감성까지 사로잡는 서울식물원이에요 ㅋㅋㅋ
진짜 풀내음새 가득하고
넘어가는 테마마다 또 포토스팟도 있으니 놓치지마세요🌟

그리스신전을 연상케하는 공간이에요
너무 예뿐 구조와 식물들로 가꿔놓아 보는내내 즐거웠습니당.. t..인 저는 생각해요
“관리 너무잘해놨다 , 물은 주기적으로 주나? , 관리인들 많겠다~ ” 라며 저와같은 생각 가진 분들 나와주세여🥹

비오는날 눈오는날 데이트하기 너무 적합해요!
그리고 내부에 카페나 식당도 있어서 간단하게 먹기도 너무 좋고
올인원을 추구하는 저에게 딱인 코스 !

중간중간 포토스팟(?) 있습니다
유산소가 부족했던 내게 산책할수있는 공간
저는 한시간정도 구경하면서 걸었던거같아요 :)
열대지방에서 볼만한 희귀한 식물들이 있어서 그런지
공부 제대로 하고왔어요 ㅎㅎ

어머님이 찍은게 아니고 제가 찍은거에요 ^^🌼🪷🌺


어린왕자에 나오는 바오밥나무 실물로 볼수있어요!
사진에는 다 담기진 않았지만
울창하고 튼튼한 바오밥나무 볼수있어요
어렸을때 어린왕자 한번쯤은 다 보셨지요! 실물로 나무 구경할수 있습니다 🌴 크크

2층으로 가면 열대숲에서 자라는 키큰 나무들을 맞이할수있어요 , 육교처럼 길게 다리를 이어 만들어서
공간활용을 잘한거 같아요 🙉👍🏻👍🏻

한바퀴 둘러보고 오면 기프트샵도 있습니다 !
화분도 살수있고 키우는 식물뿐 아니라 원예제품들도 있으니 구석구석 구경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ㅎㄹ

서울식물원 티셔츠도 판매되고있는데
아동용사이즈 밖에없어거 아쉬웠다는.. 굿즈샵가면 꼭 굳이 하나씩 사고싶은 마음이에요 (나만그래?)

귀여운 미니자석화분도 판매중이네요!
현실적인 주부는 사질 않아요☺️☺️☺️

집에있는 뱅갈나무와 금전수에게 줄 일용할 코끼리물
ㅋㅋㅋ너무귀여워서 사버렸지모에요? 다이소에 왠지 똑같은거 있을거같은데 ㅋㅋㅋ굿즈샵 포기못해~

서울식물원 전체는 4층 건물로 되어있고
카페와 푸드코트 그리고 한식당,bhc도 있어서
오전에와서 놀고 먹어도 좋고
오후에 먹고 돌아다니기 좋고  두마리토끼잡을수있어여!식물원 데이트 너모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