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동대문맛집) 신당동떡볶이 마복림할머니 + 보나마나양말,Acc open🌼💕

주부나 2022. 4. 19. 17: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부나입니당 :)
오랜만에 도매시장 다녀오는길에
아니? 거리두기 시간제한도 풀려버렸지 뭐에요?
오예! 👻

마복림할머니 떡볶이 매번 포장해서 왔는데
매장에서 먹을수 있습니다 ㅠㅠ 늦은시간에도ㅠㅠ

여긴 마복림할머니 막내아들네 점이에요
ㅋㅋㅋ 바로옆집 😂

2인 + 야끼만두 + 치즈사리 시켰습니다..
확실히 가서 먹는건 역시나!!! Jmmmt!!!
즉석떡볶인데도 불구하고
저희는 20분 컷 가능해요 :)

왠만해선 단무지랑 안먹는데
여긴 왜 이렇게 단무지랑 떡볶이가 꿀조합인거죠?
아직도 생각나는 맛..🥹
사악한 칼로리임에도 눈을 감고 먹습니다
너무맛있거든!

쫄면이랑 라면사리랑 같이 딸려오는데
ㅋㅋㅋㅋ너무 맛있어요 ㅠㅠ 이러려고
도매시장 가는거같아요 ㅋㅋㅋ


엔딩은 볶음밥인데
이미저녁을 먹고온터라
다음에 볶음밥으로 깔끔하게 마시고 오겠습니다 :)

드디어 거리두기 해제이후로 네온사인들이 더 빛나보여요✨ 2년반정도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


그리고! 보나마나의 new color들이 추가 되었어요💘💘💘

인기 좋은 체커보드양말
4컬러에서 10컬러로 가득가득 채워져있구요
색감그대로 쨍한이 묻어있네요 🫠

B마크 양말은 오픈예정입니다 👔👕👚🩳
알록달록 일곱가지 색상으로 가져왔으니
기대해주세요 👍🏻

그리고 기본템인 베이직한 느낌의
기본양말 무지양말도 가져왔으니 요것도! 순딩순딩한게 너모 깔끔해요 ✨
이번주 중으로 오픈예정 :)


보나마나acc

악세사리도 러블리하게 💘voanamana💘

앞으로도 떡볶이 먹고
발로 뛰는 보나마나될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