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12월괌여행)/2일차 마이리얼트립투어추천 1일2투어 남부투어,돌핀투어,닛코호텔 건비치스노쿨링💙

주부나 2023. 2. 19. 19:03
728x90
반응형

안녕
주부나에요!
괌여행 이틀차,공백이 길다못해 너무 바빴던 요즘
2일차 투어데이 지금 올립니다 ❤️‍🔥
눈뜰때마다 괌모닝 💙 잊지못해!

제주도온거같지만 괌입니다만..
닛코호텔 위치 너무좋아요!
호텔중에서도 끝쪽 위치해있어서 츠바키호텔 보다 오션뷰가 더좋았다는점은 너무 좋았어요 :)
눈은 왜 아침7시에 떠지는거야

오늘오전은 투어데이 예정이어서 예쁘게 나오는 룩으로🤍
괌 남부투어는 반나절잡고 다니는코스로
마이리얼트립에서 (김태광가이드)님 투어 완전 추천!!
그룹투어로 최대 5명 정도 같이다니는데 운좋게도
저희랑 한팀 총 두팀으로 다녔다.,,
호텔로비로 친히 픽업오셔서 서두를 필요없음.. ㅎㅎ

남부투어 첫코스 에매랄드밸리
투명하다는 말이절로나와… 시력1.5인 몽골인눈은
이미 바다속에서 물고기 캐치중..

가이드님이 사진찍어주시는데
가이드님만의 느낌으로 찍어줘서 내 가이드2 남편느낌으로 찰칵찰칵

신혼부부는 우리밖에없어서
반반꽃반지 찾아주셨다 진짜 신혼감성..
이게신혼여행이지 하는느낌.. 코로나한창으로 신혼여행은 제주도 였지만
지금 행복하면됐지!💓

괌에서 머스탱 끌고 다니고 싶었으나
이미 머스탱품절+물가폭등으로 인하여 우리 남부투어 하면서 시원하게 에어컨뒤에서 맞으며
사람들과 소통해보고자 했는데.. 넘나 재밌는것..
날씨요정이랑 다녀서 비도 안오고 최구지

세티베이 전망대
적도 근처에 있는 나라라
바다끝경계선이 일자가 아니라 둥글게 마주하고 있다
진짜 눈에 담아 가기 바쁜데
사진찍기도 너무 바쁜 주부나..
그리고 가이드님이 사진도 많이 찍어주셔서
인간삼각대 .. 감사합니다💓

사진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삼각대 말고 투어신청 꼭 하세요! 남부투어든 돌핀투어든 사진 많이 남겨주세요 :)

숲 한가운데 있는 느낌이지만 저끝까지 세상끝까지 보인다 행복그잡채..

같이 투어하시는 친구분들이 찍어주셨는데
감사합니다.. 😝 아무데서나 찍어도 너무예쁘게 나와요
습도온도 딱좋다..
더워도 습도가 낮아서 불쾌지수가 높은편이아니에요 🤩
그냥여행와서 불쾌지수가 없나

투어할때마다 예쁜 장소 알려주셔서 너무좋았어요!
렌트했다면 예쁜스팟을 알았을까해요 ㅎㅎ
다음 괌여행때 더 여유롭게 다닐수만 있을거같다..
크리스마스주에 괌여행 너무 추천입니다🚨
괌 여행추천달은 12월~4월 이라고 해요!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다이어트차로 흔히 마시고 있는
히비스커스 꽃도 괌에는 널려있어요 :)
향긋한 냄새가 진동.. 가는길마다 히비스커스 꽃향이 가득🌼 가이드님이 내려서 가져다주신 꽃 너무예뿌죠!
히비스커스 꽃은 생소한데
이름도 꽃도 너무 예뿌더라구요,,

신혼부부 컨셉으로 이렇게 하라고 오른쪽다리 구부리라고 코치해주셔서 웃기긴했지만
찍고보니 예쁘더라구요😝 가이드님 너무 재밌으셨어요! 티카타카 너무좋아..

바람멍 때리는 누렁이도 너무행복한가봐요
지나가도 눈안뜸
낮잠은 절대지켜..!

괌은 소나기가 갑자기 내려서 날씨 안좋으면 어떡하지 했는데 럭키가이 날씨요정 투어로 지금까지 잘 버텨줘서 고마워💚

여기서 바다해변 볼때 가끔 거북이들이 보인다고 하는데
아쉽게도 거북이들은 못봤어요,,
해가 비칠때 마자 바다속이 훤히 보이는게 너무 영롱해요,,🌠 얼른 바다들어가고싶은 마음+++

이렇게 저렇게 포즈 알려주시는데
찍은사진마다 너무 예뽀요! ㅎㅎㅎ최고 :> 오로지 둘만생각하는여행은 이번이 처음이었던거 같아요

어플없이도 색감 난리나는 괌뷰,, 현실인 지금은 너무 춥지만 추울때 따뜻한 나라 왜가는지 알겠더라구요
캐리어에들어갈 짐도 가볍고 ㅋㅋㅋ4일갔는데 7일치 옷들고 간 사람 나야나

동해아니고 제주아니고 괌모닝🌊

크리스마스시즌에 가야 크리스마스 물씬 느낄수있어요 !

크리스마스때되면 코코넛 껍질에 유화로 그림을그려서
실?들을 엮어서 장식을 해둔다고 해요
피카츄그림 실화? ㅋㅋ
크리스마스주에 일주일정도와서 즐기고싶었어요!
괌보다 더 큰 도시를 가야 좀더 즐길수 있으려나?

그리고 오후투어! 돌핀투어와 스노쿨링
지인이 가면 돌핀투어는 꼭 해야된다고 해서 하루를 투어데이로 보내려고 돌핀투어까지 완료!
투어를 하루동안 하실분들은 돌핀투어는 오후에 하는게 좋더라구요(아이가있으면 오전투어추천-오후에은근춥다)
수영복도 챙겨야하고(스노쿨링 하실분들은),비치타올도 챙기시는게 좋아요

돌핀투어준비물: 래쉬가드,크록스,모자,비치타올,방수팩 정도?
이렇게 챙겨갔는데 바람이많이부는날 이라 그런지
남편은 모자가 날아가버렸어요 (ㅋㅋㅋㅋㅋ)
너무웃기지만 너무 킹받은 남편.. 🥵

돌고래보고 화풀렸어요.. 🐬
눈앞에서 돌고래재롱을 보다니 팔딱팔딱뛰는게 너무귀엽고 사랑스러웠어요 ㅋㅋㅋㅋ 너무하길 잘했다는 생각.. ㅠㅠ

스노쿨링 꼭 하세요!
최근에 아바타 물의길 3D로 보고 니모와친구들 만나고왔는데
사진은 못찍었지만 다른세계가 펼쳐집니다🐠🐟🐡
바다세상에서 펼쳐지는 경이로움 과 무한함들을 느낄수 있어요,
구명조끼랑 스노클링세트는 돌핀투어에서 빌려주세요 :)

그리고 갔다오면 간단한 간식과 참치회도 제공해주시는데 뜨끈한 컵라면이 땡기더라구요 저는 ㅋㅋㅋ
참치회는 두점먹고 말았습니다.. (할많하않)

맥주나 음료도 제공 해주셔서 마음껏 드시면되고
화장실도 선상안에 있습니다 :)

그리고 해질때쯤 투어가 끝나서
닛코호텔 건비치도 아쉬운마음에 들렀어요 :!
닛코가 제일 끝쪽 호텔이라 선셋뷰가 너무예쁜거같아요
건비치도 관리도 잘되어있고

소나기가 내리고 간 바람에 사람도없어서 마음껏 누리다 갈수 있었어요 !
스노쿨링하기엔 수심이 얕고 아이들이 가볍게 놀기 좋은거같아요
괌 스노쿨링할때 성게조심하라고 비치주의사항에 써있어서 저희는 크록스 신고 +래쉬가드 입고 놀았던거같아요

아침일찍 오자고 해서
괌모닝으로 모닝스노쿨링 도전! 했어요 ㅋㅋ역시 이른아침이 사람도없고 너무좋았어요! 이참에 수영도 배워보고싶은 욕구도 생기더라구요 🧞‍♂️

그리고 저녁은 짜디짠 나나스카페 에서 한끼!하기로했어요

왼쪽에 갈비랑 꼬치랑 볶음밥이 입맛에 맞았어요 대체적으로 음식들이 짠편이라 아쉬웠지만
마감시간 다되서 나와서 찾느라고 나나스로 왔어요
걸어다닐만한 거리라 조금늦게까지 하는 곳으로!

그리고 귀여운 코로나맥주까지
저런4구 패키지 좋아요,, 밥도나오고 고기도나오고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흔하게 먹을수 있는 밥상이었다.. 정도? 크랩도 기분내려 시켰지만 아쉬웠다 정도?
호텔에 컵라면이 기다리고있겠지 :>

크리스마스2일차 여행은 생각보다 바빴지만
피곤함은 1도 없었다는 ☘️✌️😍 덥긴덥지만 습도가 높지않아 날씨가 한몫했다는
다음3일차도 너무 너무 좋았어요 (쇼핑데이시오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