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을감성물씬 거닐기좋은 포천데이트 포천 국립수목원으로!🍁 | 포천 누룽지백숙 봉담골 추천

주부나 2022. 11. 3. 12: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입니댜 :)
가을가을한 요즘 언제 겨울올지몰라서
단풍구경 얼른 다녀오셔야되요 !
🍂🍂🍂
저는 포천국립수목원 으로 발도장찍고왔습니다🐾

포천 국립수목원

🚗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415
💡예약필수 국립수목원사이트에서 예약 가능 - 지정차만 입장 가능합니다
💵입장료 어른1,000원 / 청소년700원

입장할때 지정된 차량번호만 출차가능합니다 :)
비예약시 돌아가야된다는 ..
사람북적북적이는게 싫어서 찾아보다 오게된 곳이라
오늘도 너무 성공적인 예약입니다 🌟🌟

벌써 단풍 많이 물들었어요! 럭키걸~!
평일에 가야 한적하고 뛰어다닐수있습니다 ㅋㅋㅋ
사실 단풍이나 비내리는거에 감흥없었는데
점점 감성파.. 🪵🍂가 되가는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벌써?)

빨주노로 예쁘게 물든곳에
물소리 졸졸돌 들리고 숲향 피톤치드 그대로 살아숨시는 곳같아요 🌿 작년에 포천 한화리조트 왔을때는
예약해야되는지몰라서 그냥 다음에 오자 하고 넘어갔는데 너무 오길 잘했어요!!! 지금가면 더 예쁘겠다💓

걷다보면 가운데 호가 있어요 🏖️
거닐기 좋은공간으로 산정호수거니는 거같아요
잠깐 의 다리가 있어서 또한번 국립수목원에 반해버렸습니다 :)

아직 완전한 형형색색의 단풍이 아니지만
가을하늘을 만끽할수 있는 잠깐의 계절이라 ! 그계절에 제철음식을 먹어야되는거 처럼 ㅋㅋㅋㅋㅋ
계절을 즐길수 있는 나이가(?) 되어가봅니다 크크

은행나무도 박정희대통령때부터 있던? 심었던,?
오래된 나무인데 여기도
포토스팟이에요 ㅋㅋㅋ너무 예뻐요 🍋🍋🍋

투명한물위로 비친 그대의 산맥에 치얼스 🥂
포천은 갈때마다 고즈넉하고 여유로워지고 그러는거같아요
잠깐의휴무로 마음이 넉넉해지는거겠죠?

한참을 걷다보니 아직 반도 안왔네??? ㅋㅋㅋㅋ
두시간코스 같아요 지도를 봐도 나아가질않네 💦
무조건 운동화 필수입니다 ㅎㅎ
그리고 동행자들의 보폭이 비슷해야 거닐수있는거같아요 ㅋㅋㅋ 저질체력이라 미얀해 ~ 🎃

그리고 대망의 전나무숲길..🌿🌿🌿
이길은 너무 추천드려요 ㅎㅎ 지나가다 청설모도 볼수있고 피톤치드도 느낄수 있은 쾌적한 공간이에요!
마치 제주도 오름을 연상케 했던거 같아요
코가 뻥뚫리는 느낌 !

평일을 추천드려요 :)
오전시간대 예약해서 1-2시간 거닐다가
점심 근처 누룽지백숙집 예약하고
계획이 다있어야 완벽한 p의 하루.. ?

게다가 날씨요정의 날씨는 성공적이었어요..💓
추워지기 전에 다녀오는거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천원의행복이랄까..??

봉담골 누룽지백숙

🚗 경기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549 봉담골
국립수목원 -20분거리

누룽지한통과 백숙한마리를 주시는데
누룽지… 먹어본 누룽지중에 5성급 누룽지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누룽지백숙의 맛도 같이 느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