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판교카페]맛있는 브런치카페 판교카페거리 카페 “그린그라스”

주부나 2022. 2. 25. 20:05
728x90
반응형

그린그라스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석운로202번길 1 카페 그린그라스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요
요즘 차를 끌기 시작하면서
ㅋㅋㅋ
카페를 판교까지 갑니다^^


부런치좋아하는 저는
브런치타임이아니어도 꼭 브런치 파는곳을


자리도 많고 테이블도 많은
탁 트인곳을 좋아하는데
날씨만 좋았다면 취향 저격 !


저는프렌치토스트+그릴소시지+스크램블+샐러드
18,000원

음료는 히비스커스 + 핑크자몽에이드!
저는 핑크자몽이라해서 수제 에이든줄 알았는데
이런 핑크자몽에이드도 있었나봐요 병째 있을줄이야 ㅎㅎ


판교의 브런치카페는 그린그라스로
파스타도 먹고싶었지만 다음에 올때는 꼭 먹어봐야겠어요 !
탱글탱글한 소시지랑 꼭 프렌치토스트로 드셔야
조합이 좋아요 ㅎㅎ
카야토스트 or 프렌치토스트 택할수 있습니다 :)


그린그라스 건물 두개가있는데
제가앉은 곳은 예약해야 된다 했는데
다행히 사람들이 빠져서
앉아도되는지 물어보거 앉았네요^^


반대쪽은 커피드시는 분들이 많이계시더라구요.
화장실도 반대쪽 건물에 있음!


꽃피는 봄이오면 사람들로 가득차있겠죠(?)
역시 겨울엔 테라스카페들은 예쁜맛이 없긴해요 ㅜㅜ


판교에는 성남카페거리나 판교카페거리로 치면
곳곳에 카페들이 많아서
평일에 가시는걸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모니카팜 감성소품샵도 들렀다오시면
판교카페코스 딱이에요😗
판교_그린그라스카페 + cozy소품샵 모니카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