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제주카페]인생샷카페 사진찍기좋은 제주서귀포카페 “베케” 그리고 서귀포맛집 벌집식당 추천

주부나 2022. 2. 26. 00:37
728x90
반응형
베케

🚗 제주 서귀포시 효돈로 54
🔻🔻🔻
베케⭐️스타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요🍊
날이 따뜻해지면서 제주도 여행 살랑살랑
가고싶은 마음 굴뚝.

같이 사진으로 힐링해요 ~ㅜㅜ


신혼여행때 서귀포 카페 핫플 베케 갔었는데
신혼여행은 아니. 여행은 무조건 평일에가야
제주도는 여유있어요 🦦


요건몰랐지(?)🦦


색감이 다한 제주서귀포카페 베케
전 바다보다 산이 좋아요!
초록초럭이 너무 좋음


사진만봐도 기부니가 좋아진다 그쵸!


야외에는 테이블도 많아서
오빠겨드랑이 내놓고 대놓고 쉬기(ㅋㅋㅋ)
시그니처 메뉴 차콩크림라떼 추천!
꼬소하니 맛있더라구용


요즘대형카페들은 맛도 없는곳도 있는데
베케는 멋에서 맛까지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5,6월에오면 수국데이인거 아시죠?
가는길이 포토존이다..


제주도는 역시 밝은 옷 입어줘야 제맛!🍊


코닥감성으로 카메라도 챙겨왔어요
올드감성 잘챙겨야되요.. 너무좋아..
사진은 돌리는 맛..🙋🏻‍♀️


예쁜사진 남기고 싶으시면 꼭 가보시는걸 추천해요
자연에서입을라고
노랑원피스 사길 잘했다..
제가 사랑하는 페이우 원피스 💛


그리고 베케의 시그니처 포토존!
꿀팁은
무조건 밝은색옷 입고가야되나봐요🍊상콤🍊


꽃들로 정원으로 가득차있는 제주서귀포 핫플
카페 베케!
사진찍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는 카페에요
저는 코시국이라 야외존에만 있었네요 :)

앗.그리고 서귀포 도가니탕맛집 추가요
🔻🔻🔻
서귀포 벌집식당_도가니탕맛집
요기도 추천해주고싶은 맛집


도가니 입문 처음하시는분들 너무 추천!
쫜득쫜득한 도가니탕도 서귀포 추천라인입니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