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계양카페]아라뱃길카페 심야카페 새벽까지하는카페 “갤러리더네이처” 치유농장

주부나 2022. 2. 27. 01:41
728x90
반응형
갤러리더네이처

🚗 인천 계양구 아라로 455 아라로 455 갤러리더네이처
⏰pm16:30 open ~ 새벽03:00 운영
금,토 16:30~ 06:00 운영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요 😘
코시국에 밤에 카페데이트도 못하고
밤에 갈곳없을때
심야데이트하기 딱 좋은 갤러리더네이처 추천드릴려구요 :)


대형창고형 카페 에요  
치유농장으로 반려동물 동반 되기도 하고
반려다육+치유프로그램도 있으니
갤러리더네이처 네이버🍊
한번 찾아보고 방문하시는걸 추천!


숲세권에 살지않아
숲을 좋아하고 초록이를 찾아다니는편이에요


초록식물만 보면 환장하는편
ㅋㅋㅋㅋㅋ
갤러리더네이처 여름에도 가보고 겨울에도 가봤는데
여름에는 생각보다 시원하고
겨울에는 생각보다 따뜻했어요!

대신 강바람이 더 찬거아시죠?
꽁꽁 싸매고 가기🦦


치유 농장 답게
티종류들이 많이 있어요
티 종류마다 의미와 효능 까지 기록되어있어서
먹는재미, 보는재미까지 있습니당


한라봉과 청귤차
달달한 차들도 있어요 데이트하기 딱 좋은 코스
아라뱃길 드라이브하다
유턴해서 갤러리더네이처오기 🤣


농장답게 토끼들도 중간중간 뛰어다니주의보


곳곳에 식물들이 많이 있어요
식물로 치유할수있는 그런공간을 만들어둔곳 같아요
너무좋은 의미로 쉼터를 만들어놓은 느낌 :)


돌아다니는 재미도 있어요!
테이블도 내가 앉으면 자리가 되는
자유분방한 느낌의 카페에요


여름에 가면 이런느낌 :)
여름엔 중간중간 수국이랑 꽃도 피니 좋습니댜


그리고 입장료+음료권 주는데
집갈때는 인당 하나씩 다육이도 챙겨주세요!
너무좋은취지의 치유농장이에요 🍏
다육이도 건강한아이들로 데려 와서 키우기!

여러모로 좋은 의미가 담긴 갤러리네이처!
힐링할수 있어 좋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