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김포카페]브런치예약 브런치맛집 하성카페 “뱀부15-8”

주부나 2022. 2. 28. 01:00
728x90
반응형
뱀부15-8
🚗 경기 김포시 하성면 금포로1915번길 7 뱀부카페&레스토랑
🔻🔻🔻
뱀부15-8 ⭐️네이버예약필수⭐️

안녕하세요! 👋🏻
주부나에용
경기도인근 멀지도 가깝지도 않은 김포 하성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뱀부15-8


완조니 대형카페에요!
하성에 유명한 브런치 카페가 있을 줄이야
뱀부는 대나무 라는 뜻이에요 :)
궁금해하실가봐


제가 예약한 뱀부15-8 레스토랑이에요
브런치 파스타,샐러드 등
런치메뉴 세트도 있으니
예약해서 꼭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은
평일에 갔더니 어머님들 모임장소 에요 :)
ㅋㅋㅋ자리는 미리예약은 안되는거같고
자리를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중간에
귀여운 판다가 뱀부에 걸려있네여 🐼
너무 예쁜곳이에요
일층은 카페로 운영되고
밥먹고 커피한잔 하러 가기 딱 좋은 코스죠!


처음 먼저 나온 후르츠샐러드에요!
과일,견과류,체리,크랜베리
듬뿍 담긴 후르츠샐러드🍊🍏🍒🍓🍐


그리고 버섯크림파스타에요 !
꾸덕꾸덕 버섯 왕창 들어간 또먹고싶은 버섯크림파스타였어요 :)
대형카페는 맛은 보장못하는데
오? 뱀부는 맛있네요!


그리고 처음 맛보는
펜네굴라쉬 ! 헝가리전통음식으로 토마토스튜 느낌이에요 ㅎㅎ
식감쫄깃쫄깃한 펜네파스타 와 너무 잘어울리는
맛있었던 펜네굴라쉬 였어용 🍅🍅🍅


그리고 배불리 1층으로 넘어와
구경하기
긔여운 판다들이 뱀부 사이사이 보이네요 🐼


크리스마스 시즌에오면 예쁜
트리랑도 사진찍을수 있어용 😍


디저트 배는 따로있는거 아시죠(?)
뱀부 대나무통 티라미수 9500원 .. 😱


네.. 저는 또 먹어요
궁금하니까(호기심많은 스타일)


1층 카페는 좌식자리도 있고 테이블 자리도 있고
골라앉는 재미도 있답니당 ㅎㅎ
중간중간 팬다보이는 센스!


나오는길엔 기프트스토어도 있어요
커스텀풍선이나 레터링풍선으로
이벤트샵 같았어요!


그리고 뱀부안에는 긔여운 판다도 팔고
아기자기한 아이들이 좋아할 아이템들도 팔아서
남녀노소 모두 웰컴인 뱀부15-8


주차장도 넓은편이라 초보운전인 저도 쉽게
주차할수있었어요
대신 들어오는 길목이 좁아서 조심조심 🚗

한강라인 길따라 오면 철조망 반대편으로 리버뷰도 보이고 사람들도 꽤 없던 날이라
한번더 오고 싶은 카페였어요 ㅎㅎ
약간 가격이 있는 편이었지만
카페보다 레스토랑 예약하셔서 드신면 좋을거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