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파주가볼만한곳]코로나속 야외데이트 별빛이 내리는 파주“퍼스트가든”

주부나 2022. 2. 27. 17:24
728x90
반응형
퍼스트가든

🚗 경기 파주시 탑삭골길 260
🔻🔻🔻
⭐️퍼스트가든 네이버예약⭐


안녕하세요 !
주부나입니당 ✨
겨울끝이 보이는 2월
슬슬 날씨도 풀리고 몸이 근질근질하실거에요!

야외데이트가 고픈 우리는
항상 뭘 찾자나요?
찾다가 걸린 파주데이트 퍼스트가든 입니다🌃


별빛이 내리는 퍼스트가든
가족들도 연인들도 데이트하기 너무 좋은 코스입니당
에버랜드가 따로없죠?
왜냐면 놀이기구랑 동물원 식물원 까지
있으니까 😆


겨울에 내린 샤랄라랄라 별빛이에요
너무예쁘죠!
저는 추울때 갔는데
요즘날씨에 딱 가기 좋을거같아용 :)


나홀로집에 나오는 90년대 영화에 나오는듯한
이배경 정감가지않나요 ㅎㅎ
놀이기구도 있어서
완전 숨은 데이트맛집!


12월달에 가면 완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겨요
BGM까지 캐롤송 나와요 🦦


감성의 회전목마까지
요건몰랐지용?


반짝반짝 불빛들과 노래까지
한번 감상해보세여 :)
저는 코로나속 답답해서 차끌고 간거였는데
너무 성공적 ㅋㅋㅋ 기대이상!😻✨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갇혀서
흰코트 까지 ㅋㅋㅋ
크리스마스엔 화이트죠🙋🏻‍♀️


거닐다보면 대형 궁불빛도 보실수 있습니다
요기가 포토존인주 알았는데
반대편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줄서있음 😅


광장뷰는 이렇습니다..
머나먼 용인 에버랜드안가고
파주 퍼스트가든 으로 너무 만족스러워쿠요!


약간 의식하는 표정인데
이 부농불빛 놓칠수없었어요


감성에 감성을 더한 뻔한 불빛들이지만
야외에 있으니 눈까지내렸으면
와이트크리스마스 !
조금더 날씨 풀리면 또가보려구요😍


테마도많아요 :)
식물원도 있구
작은 동물들도 있구요


토끼들도 있지만
새,양 도 있고 볼거리많은 파주 퍼스트가든이에요!


나가는길에는 굿즈샵처럼 기프트샵이 있으니
들러서 귀여운 소품들도 사면 좋을거같아용🦦


퍼스트가든은 이렇게 평일권으로 사진찍고 구경할수도있고
양식세트권도 있어요 :)
레스토랑이 매표소근처바로 있어서
미리 예매하고 가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자동차극장도 있어서
퍼스트가든 여러 테마 찾아보고 가시는걸 추천!⛄️
주차장도 1주차장부터 3주차장까지
그만큼 인기만점인 퍼스트가든이에요

이번주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