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여행]신혼여행코스 신라호텔의 모든것(야외풀,룸서비스)

주부나 2022. 2. 24. 17:27
728x90
반응형
제주신라호텔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75
🔻🔻🔻
⭐️제주신라호텔 네이버예약⭐️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요!

신혼여행지로 제주도 많이 가시는데
저도 신라호텔은 처음가봐서
호텔밖을 안나가도될정도의 .. 신라호텔 클라스
보여드릴게요💛


사진은 1년전에 다녀온거라 날씨가 너무좋죠
신라호텔은 기존 호텔들과 달리
높은고층호텔이 아니구
저층의 호텔로 아 . 왜 신라신라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직원분들의 친절함200
절로 저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신혼여행으로 외국은 못가는대신
외국물 먹은 듯한 신라호텔로 와서 기분이라도 내자😆 2박3일 신라호텔에서 지낼예정이에요!
저는 네이버예약이 아니라
⭐️인터파크 신라호텔예약⭐️ 디럭스더블+마운틴뷰
꼼꼼히 확인후 인터파크로 예약했어요!



신라호텔은 수영장 베드들은 미리 예약해야되는거아시죠 ㅠㅠ 신혼여행전주에 전화해도 안받는 신라호텔 ㅋㅋㅋㅋㅋㅋ포기하고
유료베드 선착순대기 를 택한 우리부부..


일단 룸컨디션부터 보여드릴게요!
제가 사랑하는 프릴💛 게다가 러그 ,카페트까지 깔려있는 룸이라뇨!
앤티크함과 조명으로 분위기로 웰컴감성
귀여운 귤까까 까지 주시네요🍊



바다보다 산을 좋아하는 저는 마운틴뷰
너무좋아요!
새벽에일어나서 마시는 피톤치드.. 깨끗한공기마저
기분좋게해 ..🥬🥒🥦🫑


그리고 감성구조 감성스타일
집에 모셔오고싶네요..💛


깔끔하면서도 앤티크한 룸으로 조명맛집으로
예쁜 제주신라호텔이에요🍷
이구조 너무 좋아요.. 액자와 조명으로 반해버린 나란여자..
사진찍느라 남편은 침대 누워보고싶은데
못눕는 현실 ..🦦


오래된 느낌의 신라호텔이지만
오래된 그 낡음이 앤티크함이 너무 좋아요 ㅋㅋㅋ
사실 신혼여행으로 민박같은거 하고싶은 마음도 있었는데
이럴때 아니면 신라호텔 또 못올수도(?) 있으니


대신 신라호텔의 약간의 칙칙함은 화장실인걸루..
앤티크 끝판왕 !


화장실은 생각했던거보다 조금더 올드했어요!
그래도 어메니티는 #몰튼브라운 쪼아쪼아


그리고 신라호텔오면 꼭 야외수영장 오고싶었는데
선베드,데이베드 유료라서
예약한못 우리는 가서 다음분들 끝날때까지
20분정도 기다렸다가 베드 찜해놨다..

기다리는동안 따뜻한 자쿠지에서 몸녹이구 좋았어요


신라호텔 놀기도 참 어렵네요??
돈내도 선착순배정이라니 ㅠㅠ
노키즈존이기도했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꿀휴가를
꿀 신혼여행을 즐길수 있었어요!


날씨가 다했다..💛물놀이는 한시간이면 충분해요!
아이폰 물속에 풍덩 빠지기도 했지만
역시 애플🍎 짱짱하고 튼튼하네요..


저녁되니까 야경이 너무 예쁘지않나용 ㅎㅎ
패밀리풀은 가족단위들 위주로 바글바글


그리고 시간대 맞게 가면
공연도 하고 노래로 틀어주고 힙스러운 신라호텔을
즐길수 있습니당 :)


그리고 너무 좋았던 산책로..
태교여행으로도 많이오는데 호텔밖을 나갈일이없죠
태교여행으로 다시올수 있겠죠(?)


그리고 라운지라 하기엔 로비쪽에 위치해있어서
분위기내기 아쉬웠지만
와서 재즈언니의 노래들으며
칵테일도 한잔 하면서 알차게 신라호텔에서 보냈네요😆


그리고 룸서비스 !너무 친절하셨던 직원분 잘생기기도 하시고 ㅋㅋㅋㅋ
저희가 또 따로 사온 와인도 함께 먹었어요 :)
사실 신라호텔 짬뽕이 유명하다 해서 시켰는데


메인 짬뽕은 수영장 풀사이드바에서 시켜먹는게
찐이라고 하네요..
근데 룸서비스짬뽕도 최고였어요 👏🏻👏🏻
이렇게 싱싱하고 맑은 짬뽕 잇다고?
볶음밥도 너무 맛있고
귀여운 디저트까지 🍊🍎🍊🍎


로비에서 엘레베이터 넘어가는 라인도
블링블링한 앤티크함이 풍겨요 🏛


오늘의 ootd느낌으로 :)
신라호텔의 최고만을 포스팅 했네요
신혼여행코스로 꼭 넣으시고 ㅎㅎ 해외여행가시면 더 좋으시겠지만 ㅠㅠ 제주도 신라호텔도 최고입니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