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호텔]신혼여행숙소추천.시티뷰최고 제주시5성급호텔 인피니티풀 “그랜드하얏트제주”+ 신혼여행선물 만년필

주부나 2022. 2. 26. 21:22
728x90
반응형
그랜드 하얏트 제주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연로 12 그랜드하얏트제주
🔻🔻🔻
그랜드하얏트제주 ⭐️네이버예약⭐️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여 🍊
날씨 풀려서 제주도 모음집 풀어드립니다 😆
제주시내에 위치한
그랜드하얏트 !

그랜드하얏트의 메인 인피니티풀 아시죠?!
사실 신라호텔 갔다가 막날에 온거라
기대안했는데
Omg🐳 너무좋아!


제주도 하늘은 변덕이 심한데
예쁜하늘을 보여줄때가 많아서
제주도여행을 사랑해요 💛


그랜드하얏트 제주 외관은 이렇습니다..
누가봐도 관광객 포스.. 👗


들어오는 로비에는 꽃향 가득해요 :) 웰컴 코끝향기
전시된 그림들도 멋스러운데 약간
중국느낌도 나고
신라호텔이랑 다른 도시스럽고 현대적인 호텔이었어요


그리고 저희는 홈쇼핑에 나왔던
그랜드하얏트 제주 패키지로 왔어요
2박 패키지로 킹룸+조식+석식 60만원대로 왔던거 같아요(수영장,피트니스 이용가능)


전면 통유리로 된 파노라마 창문으로
답답한걸 싫어하는 저희 부부한테 찰떡이었어요 :)
그리고 겨자색 체어. 보이나요?
젤 탐나는 의자 ㅋㅋㅋㅋ
의자가 많아서 좋았던 그랜드하얏트 제주


모던한 느낌의 액자와 세련된 조명으로
분위기 더 세련미넘치지않나요 (?)


그리거 신라호텔보다 좋았던 폭신폭신 한 침대!
프리미엄 시트라고 해요
그리고 침대옆에 블루투스 스피커로
노래잔잔하게 틀어놓으면 분위기 넘 좋구요 :)


신라호텔과 반대적인 신식욕조!
어메니티는 발망 이었그요 :)
이탈리아 대리석욕조와 더블 싱크대로
넘 탐나는 공간이에요

그리고 진짜 화장실은 옆칸에 별개로 위치해있었어요


그랜드하얏트제주의 큰 강점은 쇼핑몰도 같이 연결되어있어서 너무좋았어요!
가서 선글라스 선물도 사고 내선물도 사고
올인원호텔이라거 해야될까요?


저년에는 와인이랑 곁들여먹을 파스타랑 스프도 같이 시켜먹었어요 ㅎㅎ 브런치메뉴를 룸서비스로시키다니
맛은 soso


간단하게 먹을거였는데
헤비해져버렸네여 .. ☺️☺️


조식은 그랜드키친뷔페를 이용할수 있고
석식은 카페8,제주핫팟,녹나무
중에서 양식중식한식 으로 택해서 먹을수 있는
패키지였어요 :)


그리고 그랜드하얏트제주 라운지 빼먹으면 섭하죵
안왔으면 큰일 날뻔 했습니다
포차랑 라운지 두곳 있는데
포차는 이미 만석이라 대기 해야했고


저희는 라운지로 택해써요 :)
긔여운 욕조칵테일은 제꺼
오빠는 위스키한잔 🦦
취향도 다르고 얘기하는것도 달라요


가운데 앉아있다가 오빠가 뷰 감상하라고
자리바꿔달라요청해서
제주시내가 뙇 보이는 곳으로 바꿨어요 :)
남편최거😋


해지기전에 올라오길 잘했어요 !


그리고 꼭 오고싶었던 피트니스!
오빠 팽겨치고 아침일찍 모닝 유산소!
이때만해도 참 부지런한거같은데..
결혼하고나니 펑퍼짐🦦


그리고 시티뷰 ..
생각보다 뷰는 와! 하지않아요
시티뷰는 오크우드가 짱🌃


그리고 제주도 신혼여행특별한 선물사고싶다면
“서준공방” 만년필 ! 추천드려요 🖌


제주도는 딱히 선물 살게없고
특히
신혼여행선물은 면세점에서는 한도가 정해졌으니까
뭘 살까 고민하다가
찾은 서준공방!


직접 수기로 각인서비스도 해주시니
더 특별한선물 을 줄수 있어서
우드마다 담겨있는 메시지도 다르고
각인도 해주니 너무 마음에들었던 선물이에요!


서귀포 이중섭거리에 있던 수제펜 샵이라
구경하기도 좋고
선물하기도 좋은  이색선물이라
너무 추천드립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