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송도호텔]시티뷰최고 야경은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라운지 꼭가세요🍹

주부나 2022. 3. 3. 13:45
728x90
반응형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5

안녕하세요🧡주부나입니당
벌써 목요일!
여행가고싶은 근질근질한 한주에요
가까운 호텔가서 호캉스 하시고 싶은 분들위해서
남편이랑 제가 다녀온 호텔중에
베스트에 꼽는 송도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완전 추천드립니당 ㅎㅎ


송도 전체를 한번에 내려다 볼수있는
완전 시티뷰 오크우드호텔
전체적으로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부산저리가라 에요😍


룸 내부는 이렇습니다 :)
저는 1베드 수페리어 룸 같았어요
기억이안나지만
일단 보여드릴게요!


침실너머로는 제가 요청드렸던
욕조뷰! 입욕제하면서 꼭 전망 보고싶었어서 요청드렸어요 ㅎㅎ +비용추가입니다 물론


오크우드의 젤 큰 강점
레지던스호텔식이라 취사가 가능하다는점 !
저희는 디너패키지로 와서
음식못해먹었지만
코시국에 젤 좋았던 점 같아요 ㅎㅎ 호텔내부에서 취사라니!


미세먼지가많아도 뷰는최고입니다..
신혼여행호텔 도 좋았지만
오빠가 엄지척 하는건 오크우드 였어요 :)
답답하지않은 탁 트인 통창들이 너무좋았구


특히 욕실에서 반신욕하며 tv시청도 가능하다는점 :)
예쁜 입욕제도 풀고
힐링의 시간도 가졌어요!
ㅋㅋ다시 이때로 돌아가고싶은.. 주부.. 😂😂


디너로 먹었던 스테이크+뷔페 코스도
물론 너무 좋았어요!
뷔페가 큰편은아니지만 알짜배기로
오빠가 좋아하는 대게도 나오고
요즘은 메뉴가 어떻게 나올라나 궁금하네요 ㅠ


너모 맛있었던 디너에요 :)
이때가 만난지 300일 정도된거같은데
저희 너무 플렉스만 하고 다녔던거 같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연애때 좋은곳 많이 가는걸 추천☺️


넘 최고였고 다시가고싶은
파노라믹65라운지
호텔가면 꼭 라운지는 들려야되는걸 이때 알았어요..
요기 진짜 대박이얌🤭


사진그대로에요 :)
코시국에 가서 공연은 안했지만
공연도하고
구석구석 뷰 보이는 자리도 있고 젤 좋았던
송도 오크우드 라운지 였네용 ㅎㅎ


온김에
분위기내야되니까 칵테일 한잔씩 꼭 먹고가기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메뉴개발하신다며 ㅋㅋㅋ
저희는 칵테일 한잔 더 먹었어요 🤭 운이좋은부부


사람들도 빠지고 창가쪽으로 자리옮겨서
뷰 바라보며 좋은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
인천송도에 위치해있어서
이벤트있는날 가면 좋을거같아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