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용인카페]식물정원카페 식물편집샵 카페 “정원생활 오랑주리”

주부나 2022. 3. 1. 02:59
728x90
반응형
정원생활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백원로 436

안녕하세여👋🏻 주부나에요!
초록식물사랑하는 저는 이번 포스팅도
식물카페 입니댜 🌿🌱

용인끝에 위치한 정원생활 원예,화훼농원으로
제가 또 나만알고싶은카페 알려드릴게요 ㅎㅎ


통유리창으로 외부가 보이는 카페로
내부는 식물가득 피톤치드 가득합니다 🌱🌿🍀


가운데는 식물 셀렉하면 옮겨주고 포장해주는공간이구요
대신 테이블자리가 많이 없어서 그게 좀 아쉬웠어요 ㅠㅠ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 예쁜카페!


외부는 이렇습니다 :)
화분들 많이 판매하고있어요 !
너무좋아요 ㅎㅎ


예쁜 건축물들로 이루어져있어서
아무곳이 포토존이랍니다~!

정원생활은 셀프가드닝체험할수 있게
나만의 미니정원을 만들수있는 체험예약도 하고있다는거 ! 알고계세여 🍒
🔻🔻🔻
정원생활 3월 가드닝 예약🍀🌿


식물에 관련된 소품이나 재료들도 판매하고있어서 볼거리가 많아서 좋아요 ㅎㅎ
너무 예쁘죠!
평일에가면 사람도 없어요ㅠㅋㅋㅋ


저는 엄마랑언니랑셋이! 데이트를 자주하는편이라
카페투어 너무좋아영
커피뿐만아니라
홈메이드레몬에이드도 있어요!


예쁜공간이에요
뭔가 정렬되지않은 식물들이 걸려있는데
느낌쏘굿🌿 마음이 정화되는느낌


통유리창 건너로도 야외테이블도 있어여!
자리걱정 노우노우


토분도 종류별로 판매하고있어서
원하는 식물과 토분 픽 해서 갖다주면
예쁘게 분갈도 해주세요 :)


그외에도 한켠에 소품샵같이 예쁘게 소품들도 팔고있어서 식물샵+소품샵+카페
ㅋㅋㅋ 제가좋아하는 쓰리샵


결국에는 화분 사서 집에가요..
막내는 항상 심부름꾼 아시죠?


예쁜 분갈이와 포장까지 정원생활에 홀딱 반해버렸던 하루였어요!
용인에 이런곳이 있다니 :)
근데 이천이랑 가까워서 집가는길에 이천아울렛도 들렸지모에요~~~~~
역시 참새는 방앗간을 못지나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