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부천 신중동 레터링도시락케이크🎂(my도련님생일)

주부나 2022. 3. 5. 18:38
728x90
반응형
캔들온탑

🚗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297번길 31 우신프라자 102호
캔들온탑⭐️인스타

안녕하세요👋🏻
주부나에용 !
3월은 생일이 많아서 생일케이크도 고민이었는데
작고 귀여운! 가볍게 먹기좋은
부천도시락케이크 추천드려요!


도시락케이크 유명한곳은 이미 품절이라
신상카페! 신상케이크 캔들온탑 이 생겼더라구요 :)


신중동 먹거리쪽에 위치한 캔들온탑
아기자기하게 꾸며놨어요 ㅎㅎ
케이크스튜디오!


역시 감성이 먹히는 세상이에요..😍
들어오자마자 시강..
베이킹꿈나무는 와서 카페창업을 생각해보네요 ㅋㅋ


강아지랑 고양이 둘다 있다고 하셔서
저는 강아지요! 도련님은 귀염상이라 ㅋㅋㅋㅋ
그리거 10자 내외로 가능하다 하셔서
오늘은 승현말고 공유❤︎


너모 귀여워요! 🐶
귀여운건 한번 더🐶


캔들온탑 도시락케이크는
랜덤디자인& 즉석레터링 가능합니당🍰


주문제작이었던 진열된 케이크
넘 느낌있네용 ㅎㅎ


도시락케이크라 도시락안에 주는줄 알았는데
케이크 상자까지 🙀
여기괜찮은거 같아요 !


귀여운 초들도 알록달록
예쁘게 진열되어 있네용 ㅎㅎ
개당 2-3천원 하는거 같아요


짜잔! 스티커뀌염🦦


도련님 선물은 폴로셔츠 샀어요!😘


그리고 귀여운 도련님의 미니케이크
ㅋㅋㅋ왜이렇게 더 작아보이죠?🐶


알사탕초는 향기도 나네용 ㅎㅎ
공유님 생일축하드랴요 💐💐💐


그리고 생일파티 는 3차까지 진행됬구요
1차는 대창곱창의 향연..🤤
신중동 마포곱창의 대창은 트루러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