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제주카페]산방산 보이는뷰,오션뷰카페 서귀포 원앤온리(브런치맛집)

주부나 2022. 3. 2. 20:42
728x90
반응형
원앤온리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141
🍊브런치 맛집!

안녕하세요 👋🏻
잊을만하면 돌아오는 제주도 시리즈
오늘은 제주서귀포 산방산 바로 앞에 위치한
원앤온리 ! 제가 반한 제주 베스트3 안에 드는 곳
🌿🍀🌱


제가올리는거마다 약간 자연중심적인 공간같은데 ㅋㅋㅋㅋ저 되게 마운틴뷰 좋아하는듯해요


원앤온리는 앞뒤라 다른 카페라고 표현하고싶은데요
배산임수아시죠?
: 산을 등지고 물을 바라보는자세
산방산을 등지고
황우치해변의 멋을 볼수 있습니다🏝



원앤온리도 제주신혼여행때 꼭 넣어야했던 코스중 하나였어요 ㅎㅎ
신혼여행 일주일 다녀오느라
평일에 가서 좋은자리를 앉을수 있었어요!


요기는 야외테이블 말고
내부 루프탑에서 찍은 포토존입니다 ㅎㅎ
산방산이
뒤에있어서 어디든 포토존이에요 :)


코로나속 코로나맥주 저리가👋🏻


맛있었던 로제파스타랑 통살버거👏🏻👏🏻👏🏻
통살햄버거 짱짱
햄버건데 머리위에빵은 없는
통살버거에요
브런치 먹기로 좋은 원앤온리😗💛


그리고 신혼여행중에 싸우지말자도 약속 과 인증
ㅋㅋㅋㅋㅋㅋㅋ
이후로 싸운적 한번도 없었다는 :)
역시 부부사이에서도 계약이 필요해요 😏


서귀포 쪽은 꽤 파도가 큰데
황우치해변은 서귀포 라인인데
잔잔하네요 :)


테이블자리말고도
잔디위에 좋은자리들도 많아서
더운날 아니면 최고의 뷰를 만들어줄 자리같아요🏝


저희는 누가찍어주는거보다
알아서 타이머맞춰서 뛰어가서 자연스럽게 찍는걸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엄청 뛰어다님
그래서 블루투스버튼 필수 🏃🏻


원앤온리 넓은카페라서 코시국에 거리두기도 좋고
뷰도 좋고
맛도 좋고
저는 뭐 카페면 다좋아하는거같아요 ㅋㅋㅋ
(내가 가는카페는 다 좋대.. ㅋㅋ)
그래도 저장꾹 하시고 제주갈때 꼭 ! 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