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망원도넛]크렘브륄레가 핫한 카페 도넛맛집! Hippy Rippy히피리피🍩

주부나 2022. 4. 17. 02:06
728x90
반응형
HIPPY RIPPY 히피리피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79 Hippy Rippy

안녕하세요🌼
주부나입니다 :)
망원동은 항상 걷느라고 당떨어지는 동네
그래서 카페가 많나봐요(?)
도넛도 달지않고 느끼하지않은 도넛을 선호하는 편이라 요 도넛은 탐났어요!!

요기 히피리피는 키치키치하면서도 러블리한게
크렘브륄레도넛은 지나칠수 없었어요!🍩


항상 한정판에 마음이 흔들리는데
인당2개밖에 못산다고 하니
ㅋㅋㅋㅋㅋㅋ
궁금하자나요?
2개 삽니다 :)

예쁜 머핀이나 쿠키도 팔구요
사이즈가 손바닥만해서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솔드아웃되누유자크림머핀은
시그니쳐 메뉴였네요!!?
옆집 빵집도 유명하던데
저는 히피리피 만 포장해왔어용 ㅎㅎ

히피리피 그립톡이나
귀여운초들도 팔구오

당근을 품고 있는 귀여운 곰돌이 도시락케이크도
판매중이더라구요 :)

저는 냉장보광했다가
다음날 실온에 잠깐두고 아이스아메리카노랑
꾸덕한 크렘브륄레 도넛을 먹었어요

겉면은 설탕으로 코팅되어있어서
단단한 느낌이지만 안에는 크리미가 듬뿍!🍩☕️

제취향이었어요!
도넛의 쫄깃함과 크림이 많이 들어가있지만
바닐라빈들어간 크림인가요?
크림맛도 되게 맛좋은 크림 이었구
겉에 코팅된 부분이 젤 맛있었지만 :)
완져니 꿀조합도넛이었네요!
또생각나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