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가평카페]가평양떼목장 공기도좋고 커피도좋고 양도보고 뽕도따고🍀

주부나 2022. 4. 1. 17:34
728x90
반응형
가평양떼목장

🚗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209

안녕하세요 🧸 주부나입니다 :)
오늘 날씨가왜이렇게 좋은건지요(?)
여행을 부르는 날씨요정 출동입니다 !
🐑🐑🐑


요기는 가평양떼목장 겸 카페 인데요
목장에 카페가 있을줄이야. 저도 찾아보고
ㅋㅋㅋ너무 신선했다는요 :)
심지어 멀지도않음 ☺️


먹이주는 시스템도 있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거같아요 ㅎㅎ


제가갔을때는 말도 있었네요(?)
날씨가 좀더 풀려야 동물들고 나올거같아요


산들이 에워싸고 있어서
공기도 좋고 사람들도 많이 없던 때라 다 좋았어요 :)


살짝올라가면 카페가있는데 야외에도
자리가많아서 포토존도 많습니당 :)
자연에 중심에 있는 카페라 너무좋았어요 !


산책로도 길어서 걷기 최고
저희남편 너무 뭇지지 않나요(?) 🙃


실내카페도 건물두개가 있어 자리도 넉넉할거같아용
ㅎㅎ 가족들이 많이 왔던거같아요 아이들데리고
저도 1-2년뒤엔 아이데리고 다시오겠조?😚
데이트하기도 드라이브코스로도
찰떡인 양떼목장추천합니당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