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강화카페]드라이브하기 좋은 정원있는카페🌼마호가니🌼

주부나 2022. 3. 29. 17:52
728x90
반응형
마호가니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844번길 19

안녕하세요🌼주부나입니다

날씨가 좋아지고 있는요즘
봄냄새따라 갔었던
강화도 마호가니 카페 소개드릴려고 해요 :)


생각보다 크고 산책할수 있는 정원있는 카페가 있어
저는 나름 좋았습니다
더운날은 조금 피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ㅠㅠ
폭염에 갔을때는 실내도 너무 더웠다는 :(


마지막수국도 예쁘게 감상할수 있었구용
사실 마호가니는 데이지랑 수국으로 유명해진 카펜데
저는 너무 더운날가서
ㅋㅋㅋㅋ이미 데이지는 쓸려서 없더라구요,, 아숩😭


산책로도 너무 예쁘게 잘되어있어요 :)
그래서 유명한 카페잉가봐요
🌼데이지🌼 보고싶었는데..아쉽더라구요
5-6월에 가야 볼수 있는거같아요


도레도레랑 마호가니는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ㅋㅋㅋ뭔가 신기한 카페두개 함께있어서 원하는 맛집 가시면 될듯 해요 :)


이공간이 원래 데이지꽃.. 무성한데


아쉽지만 남아있는 수국 들 보고
더위식히고 왔답니다 :)
폭염에는 야외활동 앞으로 꼭 피해주세요 ㅋㅋㅋ


네다섯개 있는 수국들이랑 사진찍으려
노력중 .. :)


가운데 분수대도 있네요?
마호가니는 커피가 맛있는데
강화마호가니는 시진찍으러 오기 유명한 포토스팟이라 ㅎㅎ 꼭 꽃 피는 날씨확인하고 오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