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부암동카페]영국식 베이커리 카페 “스코프”

주부나 2022. 4. 8. 21:04
728x90
반응형
부암동 스코프

👣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 149 1층

안녕하세요 👋🏻
주부나입니당 :)
여러분 봄이에요 🌼🌿🌼🌿!
이런 날씨에 나가야지 활기차요 !

왔습니다
스콘맛집 이라며
영국식 스콘은 어떤 맛이냐며
ㅋㅋㅋㅋ??
물음표 가득했던 핫한카페!

전시회갔다가(다음포스팅예고편🕶)
아아를 찾던와중에 오게된 스콘맛집! 스코프 입니다

유명세를 타서 그런지
스코프 캔버스백도 팔구요 :)
알록달록 귀여웠어요


그리고 외관에서 부터 자극시켰던 아이들
크럼블케이크 부터 꾸덕한 초코에

그리고 스콘으로유명한 스콘 까지 @.@
눈이휘둥그레 졌지요
여성분들은 못지나치죠..😍


달콤살벌이 사진으로도 느껴질고에요..


종류도 맛도 여러가지 베이커리카페 스코프에요 :)
테이크아웃 하는 분들이 너무 많도라구요
그래서 저도 먹어봤습니다 ..🥖


버터스콘을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먹어봤는데 영국식스콘은 굉장히 하드하달까요?
겉바속촉느낌인데
완전 플레인 보다 더 플레인 한맛
기존에 먹었던 스콘들이랑 느낌이 달라써요..
(단짠단짠내스콘이 더 맛있다면(?))
ㅋㅋㅋ

그리고 피넛브라우니..?
닭살돋을 정도로 너무 달았어요 ㅋㅋ
전율이 느껴지는 단맛! 처음먹어보는 찐단맛..
단거 안좋아하는 저는 스콘만 먹었다는..


내부는 스콘맛집에 비해 협소하지만
10분지나니 자리가 꽉찼습니다 핫해핫해..🌞

트렌드에 맞는 네온사인..✨
스콘을 살짝 데워주셨으면 하는 아쉬운 점이 있지만
색다른 왕스콘으로 힐링하구 왔습니다


그리고 저. 스카프도 오픈했숴요 :)
예뽀라?
다음주도 다른아이템들 가지고 올테니 지켜봐주시국요?


봄이 오면 제일먼저 맞이해주는
노랑노랑한 개나리와 산수유가 돋보이더라구요

색감예쁜 봄이좋아요 🌼


부암동은 처음가보는 동넨데
있는그대로의 깨끗한 동네랄까요?
도시적이지않은 부암동의 날것 너무 좋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