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굴포천데이트;산책하기좋은 벚꽃길 산책로 반월놀이공원 + 명인 빵지순례 식빵추천!

주부나 2022. 4. 17. 22:42
728x90
반응형
굴포천 산책로 : 반월놀이공원

안녕하세요 👋🏻
주부나입니당🌼
서른이넘어가고 벚꽃도 빨리진다는걸 알아버려서
저번주 다녀왔습니다!
가깝지만 사람없고 산책로가 있었으면 했는데

굴포천 은 이미 여름이더라구요????
굴포천 반월놀이공원 라인이 최고에요 🌼
내년에도 저는 여기로 갈 예정입니다..

벚꽃뿐 아니라
초록초록한게 산책코스도 잘되어있고
굴포천라인도 길어서
부천 심곡천 보다 훨씬 더 잘되어있더라구요,,

다만 주차하기가 어렵지만 ㅠㅠ

생각보다 사람도 많이 없고
의외 장소 벚꽃길발견이라 (저만몰랐나요?)
너무 뿌듯하고 ! 꼭 포스팅 하고싶었어요 :)

벚꽃 지는 요즘 그냥 산책하기도 너무 찰떡인 곳이에요
연애할때 데이트 코스로 좋았을텐데
이제알다니??

필터없이 후방카메라 + 밝기만 올려주면
역시 아이폰은 짱이에요..💘

좀더 걷다보면 천이 이어지는데
굴포천라인도 벚꽃길이 이어집니다 ㅎㅎ
굴포천카페도 많아서
커피한잔들고 걷기 좋은거 같아요 :)

벚꽃 윤중로길보다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ㅋㅋ벚꽃은 떨어져도 산책하러 한번더 가야겠어요 :)

그리고 굴포천 빵추천!
“명인 빵지순례” 뜯어먹는식빵 추천입니당 .. ㅎㅎㅎㅎ꿀반죽카스테라도 맛있었지만
식빵이 너무 맛있어서 반했어요!


맛 빵집도 있고 카페도 너무 많아서
너무좋은 굴포천 라인 추천합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