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서울나들이 부암동; 석파정 서울미술관 사람없는 석파정 데이트 추천💕

주부나 2022. 4. 11. 19:16
728x90
반응형
석파정 서울미술관

👣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11길 4-1

2022. 04. 13 ~
관람시간 : 수 - 일요일 10:00 ~ 18:00
(매주 월요일, 화요일 휴관)
관람료
성인 15,000원
학생(초중고) 12,000원
우대/어린이(36개월이상) 9,000원

안녕하세요 주부나입니다🧸
갇혀지냈던 자가격리 해제날 이후
저는 늘 나가있네요?
내향형 I 인데 주변사람들은 너가 어떻게
I 냐며 ㅋㅋ

아무쪼록 전시회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부암동 데이트 👣

두려움일까 사랑일까 라는 미술전시회로
서울미술관 10주년 맞이 개관이라고 하네요!

제가 알던 작가는 이중섭작가의 황소 뿐이었는데
ㅋㅋㅋ 견문을 넓히고 왔습니다 :)
두려움일까 사랑일까 라는 주제라서
요즘 시대에 맞는 미술작품이겠거니 했는데

그 시대에 맞는 작품들로 고난과 개인적인 어려움속에서 미술로 이겨내는 두려움과 사랑에 경계에있던 작품들을 보실수 있어요 :)


작가들 대부분은 일본이나 유럽으로 넘어가
유화를 배웠다고 해요 ,,
서울미술관에 고귀한 작품들이 다모여있는거 보니
모든 역사가 담아져 있는 시간을 함께하다보니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괜히 진지..🙂


제가 특히 좋아했던 색감있던 유화그림은
눈을 뗄수 없었어요..! 황홀한 색채감 💕


예쁜 작품들은 사진찍을수 있으니 안심하시구요..


뒤에보이는 미술품은 작은점들이 모여 만들어진 작품인데 100억? 이라 했던거같아요
조심히 보고 사라질게요..


그리고 영어종이위에 그려진 돌은 입체감 있게
진짜 사진인줄 알았는데
입이 떡 벌어지는 작품이었어요

사진보고 내가 감상해보고
설명보기. 전달하고자하는 작가의 얘기듣고 그림보니
다시보이더라구요 .. 역시 .. 어려운세계..



사진전시만 보러다니다 미술 작품들의 세계를 보니 그시대의 갈망,애원,사랑,따뜻함 이 고스란히 전해졌던거 같아요 :)
그리고 서울미술관을 꼭 와야되는 이유는
석파정이 기다리고있습니다 🌼



마지막 4층을 오시면 석파정 까지 산책할수 있는 코스에요 숨은 맛집 발견한 느낌 !
흥성대원군의 별장으로 이용 되었다고 해요 :)


여름가을에 가면 푸릇푸릇하니 너무 예쁠거같아요
인왕산근처라 마운틴뷰 도 최고 🌞🌞🌞


부암동의 매력은 서울미술관+석파정으로
더 매력적으로 다가왔어용 :) 날씨좋은요즘 꼭 다녀오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