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광명이케아 나들이🧺🧻🛋🛏 + 3만원대 수납장추천 !

주부나 2022. 4. 6. 11: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부나입니다 :)
오랜만에 콧바람쐬로 이케아 갔다왔네오 🧸
이케아 갈때마다 어지러우신분? 저요👋🏻

룸스타일은 너무 예쁘게 꾸며놨지만
저는 딱 가성비갑이 필요한 물품만 ㅎㅎ..

상콤상콤 한 사진들로 찍어봤어요 🍊
장바구니까지 파는 이케아 ..🥴

그리고 이케아의 시그니처 강아지인형이래요 🧸

만지작거리니 사라는 오빠
ㅋㅋㅋ 저 서른살
넘었어요 ㅠㅠ

이정도면 갖고싶은거 아니에여(?)


오빠랑 저랑 좋아했던 캠핑분위기로 꾸며진
우드한 분위기 너무 예뻤구용..
이사가면 그릇부터 바꿔버려야지 🍀


사랑스런 러그도 크기별로 종류별로 있어요 🧡💛


그리고 빼놀수없는 이케아 묘미 !
4가지 정도는 먹어야 이케아 온 이유
양송이크림스프랑
닭구이가 촉촉하니 너무 맛있었네용 😌


그리고 이케아는 직접 식물도 키워서
샐러드로 나가더라그요
믿고 먹을수 있겠죵~?


끝코너 쯤 오면 진짜 식물도 판매하고있어여
근데 광명근처에도 화원들이 많아서
그식물들을 더 눈독들였지 모에요🍀


가는길에 노른쟈도 보고 힐링최고얐지여
꼭 석양이진다 라고 멘트 해야
남펴니 좋아해요  오버워치드립☺️


집에데려온 3만원 짤 수납장은
양말이나 악세사리 재고 통으로 사용하려구
사왔는데 생각보다 꽤 괜찮은거같아요 !


그리고 알록달록 쿠션커버도 사왔어요
쿠션커버도 보풀 자주나서 비싼거보다 저렴이가
휘뚜루마뚜루 쓰기 좋아요 :)

그리고 이케아 평일에 가야 사람도 없고
너무좋은거같아요 ㅎㅎ 특히 쇼핑은 늘 힐링이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