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영종도호텔]생일기념 네스트 호캉스 스탠다드더블 바다전망+(미니바free,쿤스트라운지3만원이용권)

주부나 2022. 5. 17. 15: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
주부나입니다 :)
생일주간에 남편이랑 첫여행때 왔던 네스트호텔을 가기로했어요 🏖 5월은 가정의달 주부나의달.🍀

이번에도 체크인시간이 너무 길어서
빨리입실하려면 무조건 체크인 30분 전에는 가야될거같더라구요..

연애초창기때 오고 결혼하고 오니
신기하기도하고 생일이라 그냥 프리패스였네요?

체크인시간  너무 길어서
카카오대기걸어두고 사진도 찍고 여유롭게 보냈습니다 :)

네스트 체크인은 자리도 없고
서있는사람이 있을정도에요 ㅠㅠ
일-월로 갔는데도 입이 떡 벌어짐..


기다림의 연속.. (?)


43팀중에 저희는 10팀만 기다리면 되요!!!
ㅋㅋㅋㅋㅋㅋㅋ
은행에서 번호표 뽑고 기다리는거 같은
Tmi )은행에서 요즘 어플로 번호표 뽑을수있다네요 ㅋㅋㅋㅋㅋㅋ 네스트 분발해라!@.@ 🙏🏻

남편이름으러 예약한지 깜박하고
내이름만 외친 나란여자..
드디어 우여곡절 끝에 체크인 완료🙌🏻
스탠다드더블 바다전망 객실이에요 :)
꼼꼼하게 체크인때 설명해주셔서 오자마자 블루투스 스피커에 노래틀고 쉬었네여

크으~ 탁트인 곳에 영종대교? 인천대교? 도 보이는데
밤에 보면 야경도 너무 예쁩니당 ㅎㅎ
오른쪽으로 돌리면
인피니티풀인데

네스트는 워낙 수영장이 작아서
수영복 가져왔지만 .. 너무많은 인파로 안한1인이에요 ㅋㅋㅋㅋㅋ 어효 ㅎㅎ

객실들어오면 실내화랑 가운이 바로 보이구요

왼쪽으로바로 맞은편에 샤워실이랑 화장실이 나뉘어져있어요 :)
욕조가 없는게 안타깝지만
진짜 쉬려고 왔으니 침대밖을 안벗어나기로..👻

어메니티도 예쁘게 진열되어있어요
향은 되게 남자향수? 스킨냄새 같았어요
샴푸 워시 모두!

그리고 저희는 인터파크에서
스탠다드더블 바다전망(조식2인+미니바프리+쿤스트라운지3만원이용권) 까지
함께할수있는 숙박권을 결제했구
22만원정도 했던거같아요!
남편이 너무 잘했다믄서..☺️

침대옆에는 서재공간이있어요
엽서도 있고 메모장도 있습니다
엽서에 편지를 꼭 써달라고 얘기했더니.. 그냥잠듬..

이번생일엔 편지는 없네요 ㅠㅠ 손편지 감성 느끼고싶었지만

대신 친정에서 선물해준 꽃다발 들고 총총 왔습니다 :)
😆😆형부랑 엄마 최고!🌼

저녁엔 뉘엿뉘엿 해가지는데 너무예뻐요
저희방은 447방이었는데
정면에 잔디밭도 바다도 달도 보여서 만족스러웠던거 같아요 !

그리고 4층에 얼음냉장고가 있어서 ㅋㅋ
얼음후다닥 가져와서
아아 먹었어요 !
달한스푼과 아아 한잔
이런 여유로움 너무 좋았어요.. 얼마만에느껴보는 ㅠㅠ

그리고 쿤스트라운지3만원권은
룸서비스에 포함되는게 아니라
1층 라운지에서만 이용가능 하다 해여 :)

피자치킨 이런것도 같이 팔던데
테이크아웃은 피자밖에안된다고 해서
저희는 다음날 와인사가기로결정!
(쿤스트라운지에서 꽃,케이크까지 판매중이라
빈손으로와도되요 ㅋㅋㅋ)

저희는 김포와인샵에서 사온
맥매니스 카베르네쇼비뇽! 을 먹었어요
네스트는 와인잔이랑 오프너 까지 잘되어있어
요청하지않아서 좋아요 😃

너무드라이하지도 너무달지도않은 레드와인이에요
3만원대 추천 와인으로 취향저격했습니다..💘

그리고 인천공항에서 사온 바스크치케와
치킨룸서비스..
여긴왜이렇게 먹을게없는거죠?
ㅋㅋㅋ된장찌개 안파나요 네스트 ㅠ0ㅠ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가족회의도하고 ㅋㅋㅋㅋ
네스트에서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그리고 조식까지 먹었는데요
네스트 조식 무슨일이야?
맛도 있고 뷔페 액기스들만 모아둔거 같아요 ㅎㅎ
남편도 엄지척을 날려버림..
신라호텔 오믈렛보다 맛있다면서..
불고기랑 김치 로 아침을 시작해요 ..🥒

빵종류도 여러개 라서 좋고
곡물토스트가 젤 맛있었네요 +베이컨스크램블 최고

불가리스에 요거트까지
만족도 높은 아침식사.. 장활발하게 네스트에서 시작했네요 🙈

그리고 쿤스트라운지에서 판매되는 와인 라인업 까지!

저희는 패키지도 예쁜 테루아와인 데려왔어요 :)
가격대도 좋고
쿠폰까지 써서 너무 만족스러운 네스트였다는 ..☺️

예쁘게 포장까지 해주셔서
체크아웃도 기분좋았습니당 ㅎㅎ
퇴실시에도 한줄서기로 .. 기다려야되는 네스트..!😭

요 잔디가 포토존이에요! 💚
날씨가 좋았던 영종도 네스트호텔 평일에 가야
좋습니다용 🏖

인터파크에서 하는 쏠쏠함 잘 찾아보고 가시는거 추천 드려요 ㅎㅎ:) + 근처 선녀바위까지 들렀다 오시면 꿀코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