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주숙소]경주 한옥풀빌라 “미담” 선셋뷰 개인풀장,야외풀장 까지 한번에🏊🏻‍♂️

주부나 2022. 5. 28. 01: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부나입니다 :)
이번에 경주여행을 다녀왔어요 !
코시국에 해외로 가능마당에
저는 국내가 더 조흔걸요? 🙂
너무좋아! 친정여행으로 울산-경주 코스로 다녀왔는데
풀빌라는 처음인데 ! 경주 미담 소개해드릴게요🏖

경주한옥풀빌라 미담

🚗 경상북도 경주시 외동읍 진현신계길 70-7
🏊🏻‍♂️ 네이버예약시, 개별수영장 미온수무료제공(리뷰이벤트참여조건!)
🐶애완견동반(10kg이상 입실 불가)
🥞조식서비스;토스트/음료/우유/시리얼(오전8-9시)

펜션단지들이 곳곳에 있지만
논뷰 산뷰 둘러싸인 곳이라 고요하고 좋았습니다
불국사 근처였던거같아요
두곳은 미담/홍담 으로 나누어져있고
저희는 홍담에 머물렀습니다

야외수영장 + 개별수영장 까지 이어져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놀수 있습니다 :)

옆에 백담은 시그니처 스위트룸으로
최대 6인까지 가능하고
개벽수영장이 홍담/미담 보다 큰거같아요
독채로 완전 프라이빗 해요:)

일층엔 조리할수있는 조리도구와 싱크대
그리고 물을 사다먹지않아도되는 큰강점.. 정수기🧊
펜션은 좋은게 취사가 가능하다는점
특히 어머니아버님 모시고 오기 호텔보다 펜션,리조트를 선호 하시는듯해요 :)
하지만 어머님들은 호텔 조식을 무척 사랑하시기에
아버지의견을 따릅니다 이번여행은 반반.여행

그리고 식기세척기인줄 알았는데
살균?기? 역할을 하는 거같아요
처음보는 신문물 ㅋㅋㅋㅋ아무쪼록 잘 사용했습니다..

네스프레소 머신도 있어서 중간중간 얼음얼려서
아아 잘 타먹었구요 쪼끄매서
투샷은 기본이었어요 :)

그리고 미담전용 카드키를 주십니다
목걸이형인데
번호키여서 굳이 카드키가 아니더라도 번호키 설정하고 들어오셔도되요
요즘 펜션들은 열쇠키가 아니라 잃어버릴 걱정 안하셔도되구용 ㅎㅎ

1층엔 부엌을 지나면 개별수영장이 딸려있습니다
네이버예약시, 미온수무료제공(리뷰이벤트참여조건!)
저희는 사실 모르고 왔다가
오는길에 미온수무료제공이라는거 찾고 ㅋㅋㅋ
Nice~~~
진짜 미온수 +따듯함 정도?
얼른 래쉬가드 꺼냈어요!

그리고 수영장 바로 앞 데크는 공동으로 사용할수있는 수영장이에요
논밭뷰까지 너무 좋지 않나요 ㅎㅎ 저녁엔 선셋까지 감상할수있는위치..
나중에 애기들이랑 오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했어요!
손자손녀랑 와야되는데.. 🤣🤣

너무 잔잔한 논뷰죠!
저녁에는 개굴개굴 소리들으면서 ㅋㅋㅋ진짜
찐 시골같은 느낌이었어요..
바깥 수영장은 물이 차디찹니다.. 아직은 너무 추웠지만 들어갑니다 🏊🏻‍♂️🏊🏻‍♂️

그리고 스타일러까지 일층에있어서
외출갔다온 옷한바퀴 돌려주고 내일 상쾌하게 또 입을수 있구요 ㅎㅎ
세탁서비스도 있어서 수영복이나 옷가지들 맡기면
4-5시간 후에 문앞에 놔주신다고 해요!

복층으로 된 풀빌라 미담은 2층으로 올라오면
방2개가 잇구요
가운데 쇼파랑 티비가 있습니다 :)

작은테이블이랑 1층에도 있던 논뷰 볼수있는 데크 테라스가 딸려있어요 ㅎㅎ 구석구석 공간 활용을 잘한거같아요

무엇보다 이공간! 족욕할수있는 공간도 있어서
수영장도있고 족욕할수있는 공간도있어서
가족들이 많이 찾을거같아요 ㅎㅎ
둘이 쓰기엔 뭔가 다 쓰고싶어서 시간이 안될거같은 그런 풀빌라 😂😂

테라스 맛집입니다:)
선셋볼때 맥주한캔 마시면서 봐야되는데
너무 아쉽네요.. 가족들이랑 와서 노느라 혼자만의시간을 못가졌지모에요🐿

그리고 미담은 고데기와 다이슨같지만 아닌 드라이기도 있습니다
아침이 든든한거같아요 ㅋㅋㅋ
은근 집드라이기아니면 민감해지는데
꽤 괜찮은 고데기 드라이기 센스!

다만 침구류가 이래저래 허리가 아팠네여
ㅠㅠ어쩔스없는 낯선잠자리

그리고 새벽에 무슨 폭주족이 지나가는지 쌔앵쌔앵
.. 차지나가는소리가 ㅠㅠ
ㅋㅋㅋㅋㅋ 경주에 폭주족있나요(?)
방음이 안되서 시끄러 잠을 못잤다는
내일은위한 컨디션 포기..🫠

그리고 어메니티랑 호텔못지않게
인원수에 맞게 칫솔도 물론 폼도 있습니다
요건 너무 만족해!

그리고 수영장엔 뭐다?
튜브는 빼놓을수없어요
생각보다깊어요 ㅋㅋㅋ진짜 아이가 놀기엔 깊음 ㅠㅠ

웃긴에피소드는
튜브넣을때 넣는 에어모터인데
엄마가 언니의 봇짐중 하나인줄 알고 착각했다는 ㅋㅋㅋㅋㅋㅋ
꼭 가족중 한명은 바리바리짐 다 챙겨다니는스타일있죠 ㅋㅋㅋㅋ
(모터도 물론 가져온걸 모두가 믿을정도)한참읏었네

생각보다 깊죠?
워터파크가 따로없어요 ㅋㅋㅋㅋ추워도 뽕뽀는
우리 칭찬해..

중간중간 양말이랑 수영장이랑 어울릴까 하고
가져와봤어요ㅠ:)
평일을 반납하고 여행가는거라
찔린마음에 ^^

색감 너무예쁜 B양말 (자랑이구요)?
너무 예쁜거에요 내눈엔

더예쁜 선셋도 찾아옵니다❤️
모기도 없던 데이라 더 만족스러웠어요
바베큐 먹는내내 벌레퇴치조명도 있어서
벌레 걱정 안하셔도되요 !

그래고 프라이빗한 장소에서 바베큐 먹어서
다른분들이랑 마주칠일도 없고
온리 가족들에랑 목살 +삼겹살 로 하루를 마루리했습니당..💘💘

그리고 이번에 아줌마됐다고 느낀점 💦
1.장아찌를 담근다
2.여행때 장아찌를 챙겨온다

수제양파장아찌, 곰취장아찌를 챙겨와서
고기랑 한점두점 싸먹었네요 :) 만족스러워요
엄마들이 잘먹어주면
기분좋은 이유~ 너무좋아 기분 🙂

Cg같은 배경에 넋놓고 삼겹살 먹어버렸네요..
힐링의 경주🍑
경주는 올때마다 힐링되는거같아요!
조용하고 웅장하고 멋진지역..!

밥먹고 경주하면 야경 코스 빼놓을수 없습니다..!
보나마나양말 챙겨신고 고고!

그리고 아침에 조식 토스트 까지
토스트는 기대안하고
구냥 컵라면으로 조식해결합니다 ㅎㅎ 사진찍기 좋은 토스트는 아주 좋았어요 !

가족들끼리 연인끼리 프라이빗하게 보내고싶다면
경주 미담 풀빌라 조심히 추천드려요 ㅎㅎ

728x90
반응형